안현필 ‘불후의 명저’ 영어 교재, 오디오 강의로 재현

‘New 영어기초확립’ 오디오 강의 유튜브 등 통해 공개

뉴스 제공
하리스코엔코렉션
2018-04-19 10:11
서울--(뉴스와이어)--2016년 초 40여년 만에 재출간되어 화제를 모았던 안현필 선생의 ‘불후의 명저’ 영어 교재가 이번에는 오디오 강의로 재현됐다.

오디오 강의로 완성된 첫 교재는 안현필 선생의 영어 교재 시리즈 중 기본서인 ‘New 영어기초확립’이다. 영문법 등 영어의 기초를 다지려는 초보 학습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번 안현필 영어교재 오디오 강의 제작을 주도하고 있는 도서출판 하리스코대영당은 초보 학습자가 영어를 쉽고 편안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오디오 강의에는 영어권 원어민이 참여했다. 교재 본문의 단어와 문장은 원어민이 직접 읽음으로써 발음의 정확도를 높였으며 초보자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수차례 반복하는 반복 강의 방식을 채택했다.

하리스코대영당은 1960~1970년대 스타강사로 이름을 날렸던 고 안현필 선생의 육성을 전달하지는 못하지만 당시 어려운 학생들을 향해 애정어린 ‘잔소리’를 아끼지 않았던 그분의 마음을 떠올리면서 가급적 쉽고 친절하게 강의를 하려고 했다고 밝혔다. 또한 오디오 강의는 안현필 선생의 교재를 학습자가 스스로 공부할 수 있게 기획되었다며 이번 오디오 강의가 초보 학습자들에게 영어 학습의 좋은 길잡이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New 영어기초확립’ 오디오 강의는 스마트폰 유튜브 앱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직접 청취하거나 안현필영어교재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안현필 영어교재 시리즈의 재출간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는 하리스코대영당은 이번 ‘New 영어기초확립’ 오디오 강의에 이어 조만간 ‘New 영어실력기초’ 오디오 강의도 완성해 공개할 예정이다.

안현필영어교재 홈페이지: http://www.ahpstudy.com

웹사이트: http://www.harrisco.net

연락처

하리스코엔코렉션
마케팅팀
강완희 사원
02-557-1810
이메일 보내기

하리스코대영당
02-701-3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