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5년 연속 브랜드파워(K-BPI) 1위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BPI 홈패션 부문 5년 연속 1위

친환경 기능성 소재 강화, 최적의 수면 환경 조성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18-04-18 10:42
서울--(뉴스와이어)--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8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홈패션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이브자리는 인지도, 이미지, 구입·이용 가능성, 선호도 등 항목에서 총 715.9점을 획득해 5년 연속 홈패션 부문 1위에 올랐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 창조’라는 브랜드 목표 아래 친환경·기능성 소재 강화에 앞장선 점을 인정받아 높은 점수를 받았다. 2015 F/W 시즌부터는 출시하는 모든 제품에 집먼지 진드기의 접근·서식을 원천 차단하는 ‘알러지케어’를 가공해 소비자의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 조성을 돕고 있다. 오가닉 면, 데오텍스 등 친환경 소재 다양화에도 힘쓰고 있다.

대표 친환경 제품 ‘오가닉 솔리드’는 3년 이상 농약이나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토양에서 재배된 목화로 만든 오가닉 면을 사용했으며 국제 유기농 섬유 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호텔베딩 스타일로 소프트한 컬러를 전면에 내세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이트, 그레이, 핑크, 네이비, 파스텔블루 5가지 색상 중 원하는 색상을 직접 매치해 깔끔한 침실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매트리스 커버 세트(Q사이즈) 기준 29만2000원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친환경·기능성 침구 개발에 앞장선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 환경을 통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측정하는 지표로 KMAC가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김정은 코치
02-554-11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