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와이즈캠프’와 ‘말이야 친구들’ 컬래버 영상, 사흘만에 조회수 26만명 넘어

톡톡 튀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한 공부 영상… 초등학생들의 큰 호응 얻어

2018-04-18 11:00
서울--(뉴스와이어)--오래 남는 공부 스마트 와이즈캠프가 유튜브 스타인 ‘말이야와 친구들’과 함께 공동 기획한 영상이 사흘만에 유튜브에서만 조회수 25만 이상을 기록했다고 18일(수) 밝혔다.

‘말이야와 친구들’은 재미있는 놀이시간, 교육시간, 체험시간을 제공하는 채널로 흥미진진한 챌린지, 장난감을 이용한 놀이, 어린이를 위한 교육 등 다양한 경험을 보여주는 콘텐츠로 현재 96만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체 동영상 조회수는 5억뷰 이상이다.

영상의 주요 내용은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 몰래 공부하는 로기와 또히, 그리고 태블릿으로 게임하는 줄만 알았던 미니의 반전 성적 등 시험을 앞두고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재미있게 담겨있다. 특히 미니의 1등 비법을 파헤치기 위해 벌어지는 말이야와 친구들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반전은 초등학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와이즈캠프닷컴 이대성 사장은 “공부는 하는 것보다 내가 무엇을 알고 무엇을 모르는지 먼저 파악한 후 배운 내용을 오래 남게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하지만 실제 학생들은 그렇게 공부를 하고 있지 못하고 있어 ‘오래 남는 공부'의 중요성을 아이들의 시각에서 보여주고 싶어 ‘말이야와 친구들’과 함께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말이야와 친구들의 영상은 스마트 와이즈캠프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동시에 스마트 와이즈캠프를 직접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마트 와이즈캠프닷컴 개요

스마트 와이즈캠프닷컴은 2001년에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300만명 이상의 누적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초등 인터넷 학습 사이트이다. 초등 교육에만 매진하여 2004년 정보통신부 주관 교육컨텐츠부문 디지털콘텐츠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2016년 애니쿤앱 스마트앱어워드대상 수상까지 수많은 교육 관련 상을 받은바 있다. 2017년 7월 비상교육과의 전략파트너사 투자 유치 계약 체결로 초등 교육에 대한 방대한 인프라를 확보했으며, 초등학생의 학습 흥미 유발과 오래 남는 자기공부를 실현시키기 위해 학습 큐레이팅 시스템이 도입된 초등 전용기기 학습 ‘스마트 와이즈캠프’를 2018년 1월 출시를 했다.

웹사이트: http://www.smartwisecamp.com

연락처

스마트 와이즈캠프닷컴
마케팅팀
조민희
02-2106-424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스마트와이즈캠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