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컴퍼니즈, 두 명의 신임이사 선출

뉴스 제공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2018-04-17 18:3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스티로더 컴퍼니즈(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가 16일 제니퍼 하이먼(Jennifer Hyman) 및 제니퍼 테하다(Jennifer Tejada)가 2018년 4월16일부로 이사회 이사로 선출되었으며 두 사람 모두 감사위원회(Audit Committee)에 합류한다고 발표했다.

하이먼은 렌트더런웨이(Rent the Runway, Inc.)의 공동설립자 겸 CEO이며 테하다는 페이저듀티(PagerDuty, Inc.)의 CEO다.

윌리엄 로더(William P. Lauder) 에스티로더 회장은 “하이먼과 테하다의 이사회 합류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하이먼은 창업, 파괴적인 리테일, 밀레니얼 소비자 및 옴니채널에서 인상적인 창의력과 노하우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테하다는 디지털, 모바일, 소프트웨어, 소비재 등에서 풍부한 경험을 지니고 있다”며 “이러한 배경과 경험을 통해 두 신임이사는 우리 이사회에 가치 있고 실용적인 관점을 제시하고 우리 회사가 글로벌 소비자들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과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밝혔다.

37세의 하이먼은 일회성 주문 및 정기가입 서비스를 통해 디자이너 의류와 액세서리를 여성에게 대여해주는 렌트더런웨이의 공동설립자 겸 CEO로 여성의 생활에서 디자이너 렌탈을 일상적인 일로 만들었다. 2009년 회사를 공동설립한 이후 그녀는 회원자수 900만 명, 1200명의 직원, 500여 개 이상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보유한 회사로 성장시켰다.

렌트더런웨이 설립에 앞서 하이먼은 글로벌 탤런트 매니지먼트 회사인 IMG의 비즈니스 개발 이사로 재직했다. 그녀는 하버드대학교(Harvard University)를 우등으로 졸업하고 하버드경영대학원(Harvard Business School)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47세의 테하다는 기업을 위한 디지털 운영관리 플랫폼인 페이저듀티의 CEO다. 그녀의 경영 하에 페이저듀티는 매출이 두 배로 증가하고 포춘(Fortune) 100대 기업 중 절반을 포함한 1만여개의 고객 포트폴리오를 보유하는 한편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등 주요 해외 시장으로 글로벌 입지를 확장했다.

페이저듀티 합류에 앞서 테하다는 디지털 성능 분석 및 웹/모바일 테스트를 전문으로 하는 소프트웨어 업체인 키노트 시스템즈(Keynote Systems) 사장 겸 CEO로 재직했다. 그녀는 25년 간 다국적 기업들을 구축하고 변환시키는 데 조력했다. 테하다는 미시건대학교(University of Michigan)를 졸업했으며 현재 퍼펫 랩스(Puppet Labs, Inc.) 이사로 활동 중이다.

에스티로더(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개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세계적인 고품질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 제품 제조 및 마케팅 회사로서 다음의 브랜드를 통해 전 세계 150개국에 자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에스티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프리스크립티브즈(Prescriptives), 랩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맥(M·A·C), 키톤(Kiton),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Bobbi Brown), 도나 카란 뉴욕(Donna Karan New York), DKNY,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달팡(Darphin), 톰 포드(Tom Ford), 스매쉬박스(Smashbox),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 에이린(AERIN), 토리 버치(Tory Burch), 로딘 올리오 루소(RODIN olio lusso), 르라보(Le Labo),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바이 킬리안(By Kilian), 베카(BECCA), 투페이스드(Too Faced).

이 보도자료의 전자문서 버전은 회사 웹사이트(www.elcompani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더 회장의 발언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은 위험 및 불확실성과 관련이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과 상이한 실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요인으로는 글로벌 시장의 현재 경제 및 기타 상황, 회사가 판매하는 제품 유형의 구매 시기 및 방법과 관련한 소비자의 선호도 변화, 경쟁, 장기적 전략 및 구조조정 계획의 성공적인 실행을 지속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 2017년 12월31일 마감된 분기의 10-Q 양식 보고서에 기술된 내용이 포함된다.

ELC-C
ELC-F
ELC-L
ELC-I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160061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lcompanies.com

연락처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투자 문의
데니스 단드레아(Dennis D’Andrea)
+1 212-572-4384
미디어 문의
알렉산드라 트라워(Alexandra Trower)
+1 212-572-4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