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타운, 베란다에서도 사용 가능한 바베큐그릴 ‘웨버 베이비Q(Q1250)’ 출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바베큐타운
2018-04-17 16:00
용인--(뉴스와이어)--미국 웨버그릴의 한국 공식 총판 바베큐타운이 22일 기흥구 마북동 본사에서 신제품 ‘베이비Q (Weber Q1250, 이하 베이비Q)’ 론칭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베이비Q 기능 소개를 시작으로, 전문 셰프들의 시연회가 준비되어 있어 풀드포크, 브리스킷, 치킨랩, 디저트메뉴 등 다양한 바베큐그릴 요리를 전문 셰프에게 배우고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참가자들이 직접 베이비Q를 이용하여 요리하고 시식해 볼 수 있는 체험 코너를 비롯하여 베이비Q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 당첨기회가 주어지는 추첨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베이비Q는 무겁고 부피가 큰 기존 가스 바비큐 그릴과는 달리 5kg 정도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되었으며, LPG가스가 아닌 마트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캠핑용 가스인 이소부탄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이동의 편리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또한 한국 주거환경에 맞추어 개발되어 연기 발생이 적으며, 가스안전공사의 안전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아파트 베란다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바베큐타운의 이학재 대표는 “이번 행사는 신제품 출시를 알리는 자리이기도 하지만, 아직 한국에서는 생소한 바베큐 문화를 대중들이 더 쉽고 재미있게 접할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웨버그릴 제품 및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바베큐타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웨버그릴(Weber-Stephen Products LLC) 개요

웨버그릴은 1952년 미국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바베큐그릴 전문 회사이며, 시중에 판매되는 원형 형태의 바베큐그릴을 세계 처음으로 제작하여 판매하였다. 현재 중국, 일본,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 72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오래기간 유지해온 우수한 품질과 함께 안정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베큐타운 개요

바베큐타운 2007년 설립된 수입바베큐그릴 전문기업으로서 미국 웨버그릴의 한국 공식딜러이다. 웨버그릴의 수입 및 유통뿐 만 아니라 그릴 아카데미, 다양한 시연 행사 등 한국의 바비큐 문화 대중화를 위한 많은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웨버그릴: http://www.weber.com

웹사이트: http://www.bbqtown.co.kr/

연락처

웨버그릴 홍보대행
바베큐타운
온라인 이커머스팀
윤혜은 사원
070-7734-327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바베큐타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