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 최고재무책임자에 로랑 르메르 임명

뉴스 제공
IDEMIA
2018-04-17 12:00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증강 신원(Augmented Identity)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고 있는 아이데미아(IDEMIA)가 그룹의 새로운 최고재무책임자(CFO)로 로랑 르메르(Laurent Lemaire)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파리경영대학(ESSEC)을 졸업한 로랑 르메르는 최고의 기업들에서 일하면서 특히 재무조직 관리와 조직전환, 기업합병 등 다양한 재무 전문지식을 쌓아왔다. 프랑스 다농(Danone) 그룹에서 18년 간 최고재무책임자로 재직한 이후, IT 서비스 산업 및 디지털 전환 분야를 선도하는 유럽 기업인 스테리아 그룹(Steria Group)과 소프라 스테리아(Sopra-Steria)에서 9년 동안 최고재무책임자 직을 맡은 바 있다.

2016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4만7000여명의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고 노인 보호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는 유럽의 코리안 그룹(Korian group) 최고재무책임자가 되었다.

아이데미아 최고경영자인 디디에 라무쉬(Didier Lamouche)는 “유수의 다국적 기업에서 최고재무책임자 직을 맡으며 탁월한 실적을 보여준 뛰어난 인재인 로랑 르메르를 임원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르메르가 재무조직을 관리하면서 쌓은 폭 넓은 전문지식과 기술 서비스 산업에 대한 식견은 아이데미아가 증강 신원 시장에서 선도적 입지를 공고히 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로랑 르메르는 “그룹이 급변하는 시장에서 선도적 지위를 공고히 하기 위해 야심 찬 전략을 개발하고 있는 결정적 시기에 아이데미아에서 일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아이데미아의 성장과 새로운 발전 가능성을 뒷받침하는데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OT 모포(OT and Morpho)가 아이데미아에 가세한 이후 이미 시행되어 온 엄청난 변화를 잘 알고 있으며 신임 최고재무책임자로서 변화를 추구하고 있는 아이데미아의 사업 발전을 위해 나의 에너지와 경험을 모두 쏟아부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로랑 르메르 임명은 즉시 유효하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OT-모포(OT-Morpho)에서 개명한 아이데미아(IDEMIA)는 시민들과 소비자 모두가 연결된 환경에서 가능해진 방법으로 상호 작용, 결제, 연결, 여행 및 투표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더욱 디지털화해 가는 세계를 위해 증강된 신원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개인 신원정보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오늘날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에서 극히 중요한 일이 되고 있다. 증강 신원확인 기술을 통해서 아이데미아는 개인이든 사물이든 관계없이 자산의 생성, 사용, 보호를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하는데 중요한 공헌을 하고 있다. 아이데미아는 프라이버시와 신뢰를 보장하며 전세계 금융, 통신, 신원조회, 보안, IoT 업계 고객들의 안전하고 인증 받고 검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연간 30억달러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아이데미아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와 모포(Morpho)(Safran Identity & Security)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회사이다. 현재 전세계에서 1만4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및 트위터(@IdemiaGro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160055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홍보대행
하바스 파리 PR 에이전시(Havas Paris PR Agency)
한나 세바(Hanna Sebbah)
+33 (0)6 63 73 30 30
마농 고드프로이(ManonGaudefroy)
+33 (0)6 85 30 60 02
idemia@hav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