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빈 칸 채우Go! 건강 채우Go!’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유사나 23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진행

누구나 참여 가능… 추첨 통해 유사나 인기 종합 비타민 ‘헬스팩’, 커피 기프티콘 선물 증정

28일 프로그램·체중조절식품과 더불어 식이섬유·단백질·종합 비타민·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 보충 가능… 건강과 체중 감량을 동시에 제공

2018-04-17 10: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가 봄 맞이 신제품 ‘유사나 28일 프로그램’의 판매 인기를 기념하여 ‘빈 칸 채우Go! 건강 채우Go!’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봄을 맞아 유사나는 체중 감량은 물론 균형 잡힌 영양 섭취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도와줄 ‘유사나 28일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3월 초 출시 이후 예상 대비 3배 이상 매출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같은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유사나는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를 특별 기획했다.

유사나가 준비한 이번 ‘빈 칸 채우Go! 건강 채우Go!’ 이벤트는 17일(화)부터 23일(월)까지 1주일간 유사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유사나 28일 프로그램 제품명과 관련된 빈 칸 채우기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는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26일(목)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사나 인기 종합 비타민 헬스팩(3명), 커피 기프티콘(5명)이 증정된다.

한편 유사나 28일 프로그램은 체중조절식품과 더불어 식이섬유, 단백질, 종합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유사나의 베스트 제품들로만 엄선해 구성했다. 구성에 따라 체중조절식품과 필수 영양소 보충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28일 베이직 프로그램과 혈행 개선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사나 베스트 옵티마이저 제품까지 추가된 28일 어드밴스드 프로그램으로 구분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로 더욱 새로워진 건강기능식품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선세이’ 등 2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장혜진 대리
02-6933-4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