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한국서부발전·울산과학기술원·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등 4월 셋째 주 채용 소식 발표

출처: 커리어넷
2018-04-16 14:30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4월 16일 --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4월 셋째 주 채용 중인 주요 기업 소식을 발표했다.

한국서부발전에서 2018년 상반기 정규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일반/보훈/장애인 전형에서 △사무 △기계 △전기 △화학 △통신 △토목 △건축 인원을 각각 채용한다. 학력 및 전공, 어학,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실제 학력에 관계없이 4직급(을) 1등급(대졸수준)으로 입사할 예정이다. 근무지역은 태안(본사 및 사업소), 인천, 평택, 군산이며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집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이달 19일(목) 1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울산과학기술원은 2018년 상반기(2차)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방사선안전관리(1명) △반도체 공정 담당(1명) △질량분석기 담당(1명) △방사광가속기 담당(1명) △기록물관리(1명) △상담(2명) △일반행정(6명) 이다.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은 서류심사-실무능력검사(인성 및 직업기초능력)-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필수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 접수는 이달 23일(월) 18시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가 2018년도 상반기 일반직(8급)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사무(기록물관리 1명) △기술(환경 6명, 기계 4명) 이다. 성별 및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NCS(국가직무능력표준)기반의 블라인드 채용방식으로 진행된다. 기록물관리는 별도의 학력요건이 있으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필기-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3개월 수습 임용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임용된다. 지원서는 이달 26일(목) 17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천문연구원은 2018년도 상반기 연구직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국제우주정거장용 태양코로나그래프 개발 △근지구 나노위성 탑재체 개발 △우주위험대응 기술 이다. 응시 분야를 전공한 석사학위 이상 소유자는 연령 및 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합격자는 지원분야 연구실적과 향후 계획을 종합한 발표 전형을 통과해야하며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지원서는 다음달 2일(수)까지 채용 사이트에 제출하면 된다.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이 자원관을 대표하고 총괄 업무를 담당할 관장을 모집한다. 자원관의 학력·경력·실적기준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면 요건을 갖춘 것으로 간주하며, 구체적 지원 자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집 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관장의 임기는 3년으로 하며 1년 단위로 연임할 수 있다. 심사는 서류 및 면접 후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임명권자에게 최종후보자 3~5인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사 양식으로 작성한 원서는 이달 25일(수) 18시까지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육군본부가 2018년 전반기 전문사관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5급공채 △재정·군의사관 △통역사관 이며 3년간 의무 복무하게 된다. 임관일 기준 만 20세 이상 27세 이하인 자,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만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자격요건 및 어학기준, 응시연령 상한 가능자가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1일(토) 임관 예정이며 지원서는 이달 20일(금)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KAI(한국항공우주산업) 자회사인 (가칭)한국항공정비는 항공 정비 MRO 전문업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정비지원(생산관리, 정비기술, 공정관리) △정비직접(현장관리자, 기체정비) △품질/검사(품질보증, 품질심사/교육) △경영지원(해외구매) 이다. 분야별 해당 경력을 보유한 고졸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며 최종 합격 시 경남 사천(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집 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입사지원은 이달 18일(수) 17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 회원 수 370만명, 기업회원 40만개를 보유하며 취업 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귀족알바,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탈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언론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커리어, 한국서부발전·울산과학기술원·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등 4월 셋째 주 채용 소식 발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