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주, ‘푸른밤 미니어쳐 선물세트’ 출시

17일, 제주 이마트 3개점에서 ‘푸른밤 미니어쳐 선물세트’ 새롭게 선보여

뉴스 제공
신세계 코스피 004170
2018-04-16 09:05
서울--(뉴스와이어)--제주소주(대표 김운아)가 17일(화) ‘푸른밤 미니어쳐 선물세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푸른밤 미니어쳐 선물세트’는 80ml 미니어쳐 6개 들이로, 16.9도의 ‘짧은밤’ 3개, 20.1도의 ‘긴밤’ 3개로 구성돼 2가지 제품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주류회사들의 단순한 미니어쳐 세트에서 벗어나, ‘푸른밤’을 떠올리게 하는 짙은 파란색의 세련된 디자인을 채택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준다는 계획이다.

미니어쳐 선물세트 가격은 5180원으로, 제주도 내 이마트 3개점(제주점, 신제주점, 서귀포점)에서 판매하며, 향후 도 내 지역마트 및 전국 신세계그룹 유통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처럼 제주소주가 디자인을 강조한 ‘푸른밤 미니어쳐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 이유는, 최근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 등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제주도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기념품을 소장하려는 수요도 덩달아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제주관광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제주도를 찾은 내국인 관광객수는 1352만명으로 2016년에 비해10.4% 더 늘어난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다.

한편 제주소주는 제주도의 청정 이미지를 반영한 친환경 페트병 사용으로 주류업계의 재활용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제주소주에서 출시돼 판매되고 있는 ‘푸른밤 페트 3종(400ml/640ml/1.8L)’은 HACCP 인증을 통해 제품의 위생과 안전성을 높였고, 비접착식 라벨링을 통해 자원 재활용에 앞장서고 있다.

일반 주류제품의 페트병(PET)은 접착제와 직접인쇄로 인해 상표가 강하게 붙어 잘 떨어지지 않아 재활용이 어렵다는 문제가 있는 반면, 푸른밤 페트병은 상표 자체에 이중 절취선을 넣어 상표가 쉽게 제거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 주류업계 최초로 페트병에 세라시스템(SELASYS TECH)를 도입해 유해물질이 페트병으로 유입되는 것을 차단하고 유통 중 발생되는 미생물 번식과 이취를 사전에 차단해 제품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김운아 제주소주 대표는 “제주도를 찾은 관광객들이 아름다웠던 제주도의 푸른밤을 추억할 수 있도록 ‘푸른밤 미니어쳐 선물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제주소주는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출시는 물론, 친환경 경영을 실천하는 향토기업으로서의 역할에도 앞장설 예정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segae.com

연락처

신세계
홍보실
홍성민
02-727-11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