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브라 커뮤니티, 채택 유도 위한 이메일 및 협업 개선 계획 수립

시나코어가 주최한 연례 ‘짐브라 포럼 프랑스’에 200여 명이 학습, 공유, 혁신 위해 참여

뉴스 제공
Synacor Inc.
2018-04-13 19:15
버팔로,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나코어(Synacor Inc.)(나스닥: SYNC)가 12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짐브라 포럼 프랑스(Zimbra Forum France)에 채널 파트너, 개발자, 고객 등 플랫폼의 국제적 커뮤니티에서 200여명이 참여했다고 발표했다.

9회를 맞은 연례행사에서 참가자들은 짐브라 개발 로드맵의 주요 사항을 논의하고 최근 출시된 짐브라8.8 협업 플랫폼의 심층분석 논의에 참여했으며 고객의 짐브라 채택을 유도하는 커뮤니티 전반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포럼에서 짐브라 커뮤니티는 향후 이메일, 캘린더, 채팅 등 다양한 기능의 협업을 주도할 주요 기능들을 확인했다. 반복된 주제로는 클라우드 호환이 가능하며 현대적이고 쉽게 맞춤화할 수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사용자 트래픽을 자동으로 해결하는 솔루션이 포함됐다.

한스 요르그 하펠(Hans-Joerg Happel) 오드리가(audriga) CTO 겸 공동설립자는 "엔터프라이즈 사용자들이 기존 그룹웨어 솔루션의 대안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계획된 기능을 통해 짐브라는 시장의 요구를 해결할 준비를 갖췄으며 짐브라 포럼 프랑스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짐브라로 전환할 수 있는 방법을 논의하는 좋은 기회를 가졌다”고 말했다.

스테파노 팜파로니(Stefano Pampaloni) 시콤(Seacom) CEO는 “짐브라 포럼 프랑스는 유익하고 설득력 있었다. 짐브라는 짐브라 8.8, 패치, 짐브라 톡 v2(Zimbra Talk v2), 드라이브2(Drive 2) 등 2018년의 로드맵을 공개했다”며 “짐브라가 개방적이고 고객 중심적인 접근법을 통해 파트너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각자가 활동하는 시장의 차이점을 이해하는 데 주력한다는 점을 높이 평가한다”고 말했다.

프랑스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IT 서비스 제공업체인 클라우드 템플(Cloud Temple)의 줄리아노 이폴리티(Giuliano Ippoliti) 에이전시 이사는 기업 고객에게도 즐겁고 포용적인 이메일 경험을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강조했다. 그는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은 시각적인 소비자 기능과 기타 관련 제3자 서비스가 그들의 협업 제품과 통합된 것에 익숙해져 있다. 차세대 기업 이메일은 이와 동일한 기능들이 포함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9년째를 맞이한 짐브라 포럼 프랑스에 앞서 상용 출시된 짐브라 8.8(Zimbra 8.8)은 기업 수준의 파일 동기화 및 공유, 짐브라 채팅을 위한 짐브라 드라이브(Zimbra Drive) 등 새로운 사용자 경험 기능을 선보였다. 네트워크 에디션(Network Edition)은 실시간 백업, 모바일 및 데스크탑 전반의 액티브싱크(ActiveSync), 고객들이 아카이브 데이터를 보다 저렴한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옮길 수 있는 HSM(hierarchical storage management, 계층적기억관리), 관리자 권한위임 기능향상 등 테크스택이 향상됐다.

마르쿠스 테오(Marcus Teo) 시나코어 엔터프라이즈 영업 및 마케팅 수석부사장은 “짐브라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이렇게 커뮤니티 개발자, 전문가 및 파워 유저들이 한데 모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학습과 공유, 혁신을 위해 포럼에 참석하고 여기서 나오는 핵심 내용에 기반해 세계 최고의 오픈소스 협업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는 200명의 참석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짐브라 포럼 프랑스의 후원 및 파트너사로는 오드리가(Audriga), 비짐(Beezim), 클라우드 템플(Cloud Temple), 콤메오(Commeo), ilger.com, Mx솔루션(MxSolutions), 레드햇(Red Hat), 시콤(Seacom), 스타엑스퍼트(StarXpert), 테크데이터(TechData), 베이드시큐어(VadeSecure), 젝스트라스(Zextras) 등이 있다. 짐브라 포럼 프랑스는 유럽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하며 다른 짐브라 컨퍼런스로는 짐브라 APxJ(일본제외 아시아태평양) 파트너 서밋(Zimbra APxJ Partner Summit)이 있다.

짐브라 이메일 앤 콜라보레이션(About Zimbra Email and Collaboration) 개요

시나코어 제품인 짐브라(Zimbra)는 이메일, 일정관리, 파일 공유, 채팅 및 화상채팅을 포함한 통합된 콜라보레이션 소프트웨어로 사람들과 정보를 연결해 준다. 짐브라는 약 5억개의 편지함을 제공하며 1900여개의 채널 제휴사들과 협력한다. 기업, 정부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짐브라를 신뢰하고 있다.

짐브라는 온프레미스(on-premise), 클라우드 또는 하이브리드 서비스로 배포할 수 있다. 짐브라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업체 네트워크(Zimbra Business Solution Provider Network)는 이것을 호스트 서비스(Hosted Service)로 제공한다. 시나코어는 서비스 제공업체들에게 턴키 방식으로 완전히 호스팅 및 관리되고 수익성 높은 솔루션을 제공한다.

시나코어(Synacor) 개요

시나코어(Synacor)(나스닥: SYNC)는 동영상, 인터넷 및 통신 제공업체, 기기 제조업체, 정부 및 기업들을 위한 신뢰 받는 기술개발, 멀티플랫폼 서비스 및 수익 파트너이다. 시나코어는 고객사들이 그들의 고객들과 더욱 원활하게 소통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고객사들은 시나코어의 기술 플랫폼과 서비스를 활용해 그들의 사업을 확대하고 가입자들과의 관계를 강화한다. 시나코어는 매니지드 포털, 광고 솔루션, 이메일 및 협업 플랫폼, 종단간 동영상 솔루션 및 클라우드 기반 ID 관리 등을 제공한다.

짐브라 파트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 참조.
https://www.zimbra.com/partners/become-partner/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1200516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ynacor.com

연락처

시나코어(Synacor)
맷 울프롬(Matt Wolfrom)
기업커뮤니케이션 부사장
+1 716-362-3880
Matt.Wolfrom@synac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