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2018년 따뜻한 겨울나기 우수 기부자’ 표창 수상

설 명절에 빈곤 가정 영양상태 고려해 고단백 식품 등 500만원 상당 후원 진행

글로벌 기업 된 후에도, 가까운 이웃 놓치지 않는 ‘지역민과 호흡하는 기업’ 다짐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8-04-13 09:03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12일 강동구청이 수여하는 ’2018 따뜻한 겨울나기 우수 기부자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따뜻한 겨울나기 우수 기부자 표창’은 추운 겨울 동안 이웃을 위해 크고 작은 나눔을 실천한 지역 기부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의미 있는 수상이다. 선진은 지난해 겨울, 지역 내 빈곤 가정의 영양 불균형 개선을 위한 고단백 육가공 식품 등의 자사 제품을 포함, 임직원 성금까지 500만원 상당의 후원을 진행했다. 이와 같은 활동을 통해 빈곤위기가정을 도운 공로가 인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뿐만 아니라 선진은 매년 강동구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상생 활동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지난해 인근 지역인 송파·강동구 내 다문화 가정 주부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하여 한국의 식문화를 알려주는 ‘다문화 가정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또한 지역 내 부족한 일상 속 문화 공간을 만들어 준 ‘선진 어린이 그림대회 전시회’ 등은 지역 주민들에 대한 선진의 꾸준한 관심을 잘 반영하며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표창의 수상자로 나선 선진 경영지원실 문웅기 이사는 “선진은 건강한 먹거리를 만드는 기업인 만큼, 건강한 마음을 지니고 늘 가장 가까운 이웃에 주목하고자 한다”며 “지역 주민들께서 주신 이 표창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글로벌 기업이자 늘 함께 호흡하는 ‘지역 내 대표 기업’의 자리를 지켜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홍보대행
메타컴
진지웅 AE
02-566-62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