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렌터카,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실시

5월 13일까지 이벤트 참가자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총 100개 제공
프리미엄 서비스 '얼티메이트 초이스' 이용 방법도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
출처: 허츠 코리아
2018-04-17 09:00
허츠 렌터카가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4월 17일 -- 허츠(Hertz)가 페이스북을 론칭한 기념으로 5월 13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허츠 코리아 페이스북을 방문하여 ‘좋아요’만 클릭하면 바로 응모되며 총 100명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허츠 엘티메이트 초이스
허츠 코리아는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하여 허츠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더욱 친숙하게 전달하기 위한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허츠의 프리미엄 서비스인 얼티메이트 초이스(Ultimate Choice) 이용 방법 등도 페이스북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허츠 렌터카가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실시한다
한편 허츠의 프리미엄 차량 선택 서비스인 얼티메이트 초이스(Ultimate Choice)는 차량 선택의 권한을 전적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획기적인 서비스로서 회원과 비회원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자신이 예약한 차량 등급에 맞는 주차구역으로 가서 차량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인 경우 계약서 작성이나 카운터 방문도 필요없이 이용할 수 있는 매우 편리한 서비스이다.

현재 얼티메이트 초이스는 미국내 56개 공항에서 시행되고 있으며,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에게는 등급별 무료 또는 소액 추가로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페이스북 이벤트 및 얼티메이트 초이스 관련 내용은 허츠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Hertz Corporation) 개요

허츠 글로벌 홀딩스(Hertz Global Holdings Inc.)의 계열사인 허츠 코퍼레이션(The Hertz Corporation)은 북미, 유럽, 카리브해, 남미,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호주 및 뉴질랜드 지역의 약 1만200개 영업소에서 허츠(Hertz), 달러(Dollar) 및 쓰리프티(Thrifty) 차량 렌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Hertz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이며, The Hertz Corporation은 전 세계 공항에 위치하는 세계 최대의 렌터카 업체 중 하나이다. Hertz Gold Plus Rewards, Ultimate Choice, Hertz Global, Carfirmations, Mobile Wi-Fi 등의 다양한 서비스 및 Adrenaline, Dream, Green, Prestige Collections등의 특별한 차량 제공을 통해 Hertz 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한다. 또한 The Hertz Corporation은 선도적인 차량 리스 및 관리 회사 Donlen을 소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파이어플라이(Firefly) 브랜드 및 Hertz 24/7 차량 공유 사업과 Hertz Car Sales를 통한 자동차 판매 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rtz.com
언론연락처: 허츠 코리아   김소영   02-756-7572       허츠렌터카 한국 예약 사무소   1600-228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허츠 렌터카,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실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