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 에너지, 최고재무책임자로 데이비드 D. 파월 선임

업계 베테랑, 세계적 수준의 경영진에 합류

뉴스 제공
Harbour Energy, Ltd.
2018-04-12 13:40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하버 에너지(Harbour Energy, Ltd., 이하 ‘하버’)가 데이비드 D. 파월(David D. Powell)을 최고재무책임자로 선임했다고 11일 발표했다.

파월은 세계적으로 사업을 운영한 경험이 있는 노련한 석유 및 가스 사업 부문 임원으로 전세계 금융, IT, 공급망 조직을 구축 및 관리했고 인수 후 통합 활동을 이끌었으며 운영 혁신 및 장기적 사업 전략에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파월은 하버 에너지의 휴스턴 사무소에서 근무하면서 전세계에 걸쳐 최고재무책임자로서 책임을 지게 된다.

하버 에너지의 최고경영자 린다 Z. 쿡(Linda Z. Cook)은 “작년 말에 북해의 주요 거래를 마무리하고 최근 산토스(Santos Ltd) 인수와 관련해 진전이 있다고 발표한 후 하버 에너지는 흥미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데이비드는 국제 석유 및 가스 최고재무책임자로서 다년 간의 경험을 쌓아온 만큼 우리 회사의 계속적인 전략 수행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그의 팀 합류를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데이비드 D. 파월은 “하버 에너지와 EIG에서 린다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대된다”며 “새롭고 독립적인 글로벌 석유 및 가스 기업의 계속적인 발전을 위해 내 역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파월은 코발트 인터내셔널 에너지(Cobalt International Energy)에서 최고재무책임자, BHP 빌리턴(BHP Billiton) 석유 사업부에서 최고재무책임자로 근무했다. BHP에 합류하기 전에는 미국, 카타르, 말레이시아, 러시아, 아르헨티나에 기반을 둔 옥시덴탈 석유 및 가스 회사(Occidental Oil & Gas Corporation)에서 다양한 직책으로 28년 이상 근무했다. 윌리엄 쥬얼 대학(William Jewell College)을 최우등으로 졸업하고 하버드 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최고경영자과정을 마쳤으며 공인회계사(CPA) 자격증을 취득했다.

하버 에너지(Harbour Energy) 개요

하버는 EIG 글로벌 에너지 파트너스(EIG Global Energy Partners, 이하 ‘EIG’)가 설립한 글로벌 석유 및 가스 기업이다. 일반적인 사모펀드 회사와 달리 하버는 고정 자본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 성공적으로 성장하는 장기적인 석유 및 가스 사업의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려는 목표를 갖고 있다. 하버의 첫 거래는 영국 북해에서 30억달러 상당의 자산 생성 패키지를 인수하는 것이었고 이 거래는 2017년에 완료됐다. EIG는 에너지 및 에너지 관련 인프라에 대한 민간 투자를 전문으로 한다. 1982년부터 EIG는 6개 대륙 36개국에서 320여 건의 포트폴리오에 253억달러 이상의 투자를 해오고 있다.

하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harbourenergy.com 참조.

EIG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eigpartners.com 참조.

중요 면책사항

이 보도자료에 실린 특정한 정보는 ‘미래예측 진술’을 구성하며 미래예측 진술은 ‘~수 있다’, ‘~일 것이다’, ‘~해야 한다’, ‘예상하다’, ‘기대하다’, ‘도모하다’, ‘계획하다’, ‘잠재적’, ‘예측하다’, ‘의도하다’, ‘계속하다’ 또는 ‘믿다’ 등 미래예측 용어들 또는 그와 관련된 부정문이나 변형된 표현들로 식별할 수 있다. 다양한 위험 및 불확실성으로 인해 실제 사건이나 결과, 수행이 미래예측 진술에서 반영 또는 예상된 사건, 결과, 수행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 의존하지 말아야 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110051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arbourenergy.com

연락처

하버 에너지(Harbour Energy, Ltd.)
사드 버비넨(Sard Verbinnen & Co.)
로버트 렌다인(Robert Rendine) / 브랜든 메시나(Brandon Messina)
+1-212-687-8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