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시민과 어우러진 ‘봄맞이’ 나눔 행사 성황리 마쳐

여의도 KBS홀과 광장서 5일 동안 국내외 나눔이 필요한 곳 알리는 행사 진행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8-04-12 11:00
서울--(뉴스와이어)--4월 4일부터 8일까지 함께하는 사랑밭 임직원 및 대학생 자원봉사자 50명이 봄맞이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행사가 열린 KBS 홀 광장은 처음으로 개방돼 시민들의 발걸음이 5일 동안 이어졌다.

먼저 KBS 홀 내부에서는 국제 사진전을 열어 케냐 미혼모와 몽골 화상 아동의 실태를 알리는 동시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하는 희망 트리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향한 마음을 표현했다.

야외 광장에서는 봄날을 만끽할 수 있는 벚꽃과 어우러진 포토존과 함께 선물을 증정하는 SNS 사진 이벤트를 준비해 시민들에게 쉼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했다.

한편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 KBS 봄꽃 음악회의 문을 연 희망콘서트 ‘선물’에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 손준호와 홍대광이 참여해 희망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희망콘서트 ‘선물’은 장애인의 날 특집으로 20일 14시 30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에 시작된 국내 및 국제구호 NGO로 국내 8개 지부, 36개 지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돕고 있다. 전 세계 30여개 국가의 빈곤 아동들에게 아동 보육 시설, 해외 아동 결연, 지역 개발, 긴급 구호, 해외 봉사단 파견 활동 등을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 홍보팀
김민지
02-2612-19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