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용 하이퍼 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 선도 기업 엑사그리드, 2018년 1분기의 기록적 예약고와 수익 발표

대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전략에 역점… 점점 규모가 큰 시스템 수주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18-04-11 18:30
웨스트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백업용 하이퍼 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hyper-converged secondary storage)를 제공하는 선도기업 엑사그리드(ExaGrid®)가 2018년1분기의 기록적인 예약고와 수익을 10일 발표했다.

이 기간 엑사그리드의 수익은 전반적 시장 보다 빠른 속도의 전향적 성장 추세를 지속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면서 전년 동기 보다 20% 증가했다. 엑사그리드는 백업할 데이터가 수백 테라바이트(TB)에서 페타바이트(PT)에 이르는 기업 고객을 점점 더 많이 확보하면서 고급품 시장 상승 궤도를 지속하고 있다.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최고경영자(CEO)겸 사장은 “회사가 고급품 시장 전략에 계속 역점을 둠에 따라 1분기에 다시 한번 기록적인 수익을 올렸다”며 “엑사그리드의 초기 시스템의 평균 판매 가격은 고급품 시장의 진전과 함께 계속 상승하고 있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는 1분기에 기록적인 예약고와 수익을 올린 외에 다음과 같은 업적을 남겼다.

· 입수(ingest) 속도가 시간당 400TB이고 재난 복구 및 장기적 유지를 위해 최대 4PB까지 저장하는 제2사이트의 복제를 지원하여 단일 시스템에서 2PB를 완전히 백업하도록 확장하는 시장에서 용량이 가장 크고 가장 빠른 ‘EX63000E’의 출시 개시

· VM웨어나 AHV 하이퍼바이저(hypervisor)를 사용하여 뉴타닉스(Nutanix) 환경의 특정 목적 지원을 위해 HYCU와 새로운 전략적 제휴 발표

· 네트워크 컴퓨팅(Network Computing)상과 스토리지 매거진(Storage Magazine)의 올해의 제품(Product of the Year) ‘최종 후보’로 선정

또 앤드류스는 “백업 데이터는 대규모 IT(정보기술) 조직체에서 매년 30%이상씩 증가하고 있다”며 “이들 조직체는 저장 규모를 확대하는 시스템 구성을 통해 데이터를 인라인(inline)으로 중복 제거해도 계속 한계에 부딪혀서 백업 속도와 복구 속도가 더 느려지고 백업 윈도를 계속 확장해야 한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 제품은 백업 애플리케이션 미디어 서버나 저장 용량 확대 어플라이언스에 내장하는 1세대 중복 제거 솔루션과 달리 백업 업계에서 유일하게 데이터를 중복 제거하는 진정한 규모 확장 구성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비용을 절감하고 존(zone) 수준의 중복 제거 기능과 적응형 중복 제거, 포괄적 중복 제거 및 고유의 랜딩 존(landing zone) 기능을 결합하여 백업 및 복구 성능을 향상시킨다.

시장이 성숙되어 감에 따라 고객들은 데이터 중복 제거가 백업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방지하기 위해 솔루션을 의도적으로 설계하지 않으면 성능이 저하된다는 것을 깨닫고 있다. 모든 중복 제거 솔루션은 저장 데이터와 WAN(광역망) 대역폭을 어느 정도 감소시키지만 엑사그리드 만이 세 가지 내재적 연산 문제를 해결하여 백업과 복구를 더 빠르게 하고, 고유의 랜딩 존과 적응형 중복 제거 및 규모 확장 구성을 활용하여 VM(가상 기계)을 부팅할 수 있게 한다.

이어 앤드류스 사장은 “1세대 중복 제거 솔루션은 백업 저장 비용이 엄청나게 높을 수 있고 백업, 복구 및 VM부팅 시간이 느리기 때문에 엑사그리드 솔루션을 새로 구입한 고객의 80% 이상이 델 EMC데이터 도메인(Dell EMC Data Domain), HP스토어원스(HP StoreOnce), 컴볼트 디듀플리케이션(Commvault Deduplication), 베리타스(Veritas) 5200/5300 어플라이언스 시리즈를 엑사그리드 제품으로 교체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엑사그리드는 데이터 중복 제거 시 백업 저장에 내재하고 있는 세 가지 문제를 제거한 유일한 2세대 백업 저장 솔루션 제공 업체이다. 모든 백업 저장 업체들은 저장 용량과 대역폭을 다양한 정도로 감소시키지만 그들은 ‘인라인’으로 데이터를 중복 제거하기 때문에 입수 속도가 느리다. 또한 그들은 중복 제거된 데이터만 저장하기 때문에 복구 속도와 VM부팅 속도도 역시 매우 느리다. 엑사그리드 제품은 가장 유사한 경쟁 제품에 비해 입수 속도가 세 배 빠르고 복구/VM부팅 시간은 최대 20배 빠르다. 엑사그리드의 어플라이언스는 데이터가 증가하면 용량만을 추가하는 1세대 제품과 달리 용량과 함께 연산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백업 윈도의 길이가 그대로 고정된다. 엑사그리드 만이 유일하게 고유의 랜딩 존과 함께 규모 확장 구성을 사용하여 백업 저장 상의 모든 확장성과 성능 문제를 전반적으로 해결한다.

엑사그리드가 발표한 고객 성공 스토리와 기업 스토리는 그 편수가 350개가 넘고 다른 업체들이 발표한 스토리를 모두 합친 것 보다 더 넓은 공간을 차지한다. 이들 스토리 중에는 고객들이 엑사그리드의 독보적인 시스템 구성 접근 방법, 차별화된 제품, 비길 데 없이 우수한 고객 지원에 얼마나 만족스러워 하는지를 설명한 것과 고객의 말을 인용한 내용으로 구성된 2쪽 짜리 스토리가 있다. 고객들은 한결 같이 제품이 동종 최고일 뿐 아니라 ‘제대로 작용한다’고 말하고 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하이퍼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우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엑사그리드 고객들의 평가 및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100053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연락처

엑사크리드(ExaGrid)
크리스틴 머피(Christine Murphy)
+1 508-898-2872(내선 248)
cmurphy@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