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여성 리더십과 커리어 향상을 위한 ‘파워 우먼 커리어 2018’ 개최

주목받는 여성 창업자 및 오피니언 리더인 플래너리 이나리 CEO·아파트멘터리 윤소연 CEO·옐로우독 제현주 CEO·송지혜 파트너·진윤정 수석이 연사로 참여

다양한 산업분야에서의 커리어 전환과 향상, 경력 단절을 최소하기 위한 실질적 조언과 노하우 전달 예정

13일까지 등록 시 얼리버드 할인 혜택 제공

뉴스 제공
패스트캠퍼스
2018-04-11 17:56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성인 실무교육 회사 패스트캠퍼스(공동대표 박지웅·이강민)가 성공적인 커리어를 위한 실질적 조언과 여성의 경력 발전을 위한 노하우를 담은 ‘파워 우먼 커리어(POWER WOMAN CAREER) 2018’을 28일 서초 흰물결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기업의 성장 가능성과 경제적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역량 있는 여성들의 커리어 향상과 경력 유지가 필요하다는 최근 사회적 인식 변화에 맞춰 여성 스스로 커리어에 대한 로드맵과 전환을 어떻게 기획하고 실행할지에 대한 해답을 함께 모색하고자 마련되었다.

‘파워 우먼 커리어 2018’ 올데이 세션에는 △플래너리(Plannery) 이나리 CEO △베인앤컴퍼니(Bain&Company) 송지혜 파트너 △아파트멘터리 윤소연 CEO △소프트뱅크벤처스 진윤정 수석 △옐로우독 제현주 CEO까지 국내에서 젊은 여성 리더십으로 내로라하는 다섯명의 파워 우먼이 연사로 나선다.

언론, 광고 홍보, 투자, 컨설팅 및 창업 등 다양한 영역에 걸친 연사들의 실무적 경험과 노하우는 물론 남녀노소 청중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커리어 전환에 대한 조언이 전달될 예정이다.

각 연사들이 진행하는 세션 뒤에는 연이어 청중들이 궁금한 점을 연사에게 직접 질문하고 멘토링을 들을 수 있는 양방향적 패널 토크가 진행된다.

이번 ‘파워 우먼 커리어 2018’은 28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올데이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점심 식사 및 커피가 제공될 예정이다.

‘파워 우먼 커리어 2018’ 홈페이지에서 참석 등록 가능하며 13일까지 등록 시 얼리버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연사 및 강연 주제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메일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파워 우먼 커리어 2018 홈페이지: http://fastcampus.co.kr/biz_seminar_pwc2018

웹사이트: http://www.fastcampus.co.kr/

연락처

패스트캠퍼스
PR팀
박소연 팀장
02-501-93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