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택스, 케냐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04-11 11:2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나이로비에 본사를 둔 세무 및 비즈니스 자문 회사 넥서스 비즈니스 어드바이저리 리미티드(Nexus Business Advisory Limited)가 앤더슨 글로벌의 정식 회원사가 되면서 앤더슨이 케냐에 진출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이번 진출로 케냐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가 앤더슨의 이름을 채택한 두 번째 아프리카 기업이 됨에 따라 앤더슨은 아프리카 전역에 걸쳐 전략적 사업 확장을 계속할 수 있게 됐다. 케냐의 앤더슨 택스는 필립 무에마(Philip Muema) 관리 파트너가 이끌게 된다.

필립은 “같은 생각을 가진 전세계 파트너들과의 협업은 참으로 중요하다”며 “우리는 과거에 앤더슨의 협력사였고 이제 회원사가 되었는데 이는 양측 모두 동종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어 “앤더슨의 케냐 진출로 동아프리카 및 중앙아프리카 시장의 세금 관행에 새로운 여명이 밝아오고 있다”며 “우리는 아프리카 주요 시장에서 계속 사업을 성장시키고 확대할 것이며 전세계 조직들의 헌신적인 전문가들과도 계속 협력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 LLC의 최고경영자 마크 보사츠(Mark Vorsatz)는 “앤더슨의 동아프리카 진출은 이 핵심 시장에서 앤더슨 플랫폼을 확대하고 강화하기 위한 다음 단계 절차에 해당한다”며 “케냐 팀은 조직 관리, 원활한 서비스, 경영 투명성 등 우리 조직의 핵심 가치를 구현한다”고 말했다. 이어 “필립이 우리가 글로벌 조직의 변화하는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협력하는 앤더슨 글로벌 자문 위원회(Andersen Global Advisory Council)의 일원인 만큼 나는 필립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으며 그를 대단히 신뢰하고 있다”고 밝혔다.

넥서스 비즈니스 어드바이저리 리미티드는 이제 앤더슨 택스의 이름으로 인수 합병, 기업 실사 검토, 매도세 자문, 이전 가격, 법인세, 부가가치세(VAT), 국제조세, 국경 간 세금 계획, 세무 소송, 직원 보상 구조화 관련 서비스를 포함해 동아프리카 및 해외에서 활동하는 개인 및 기업에 세무 및 사업 솔루션을 계속 제공하게 된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2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88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1000501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쉬린 아메리(Shereen Ameri)
+1 650-289-5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