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혹독한 환경에서 작동하는 강력한 IP 카메라용 60W PoE 스위치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Moxa
2018-04-10 10:15
서울--(뉴스와이어)--Moxa가 PoE 스위치 제품인 EDS-P506E-4PoE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통합 데이터 및 전력 전송을 위해 PoE 포트당 최대 60W를 제공한다. 전력 출력은 혹독한 환경에서 PTZ, 조명, 히터, 팬과 같은 전력 소모적인 기능들을 사용하는 IP 카메라에 적합하게 설계되었다. EDS-P506E-4PoE 스위치 제품은 디바이스 수준의 사이버 보안을 내장하고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고속도로와 도로변 및 공공 설비 같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작동할 때 필요한 전력 디바이스(Powered Device, PD) 모니터링 기능을 갖추고 있다.

◇60W PoE

EDS-P506E-4PoE는 포트당 최대 60W를 공급할 수 있는 4개의 고속 이더넷 PoE+ 포트를 갖고 있고, 총 180W의 전력을 제공한다. 스마트 PD 인식 기능을 포함하고 ‘플러그-앤-플레이’로 작동할 수 있으므로 어느 PoE PD로든지 간에 쉽게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산업계가 점점 더 똑똑해지고 연결성이 높아짐에 따라 도시와 산업 분야는 안전성과 보안을 향상시키기 위한 비디오 감시 시스템의 사용이 늘어나고 있다.

Moxa의 산업용 이더넷 인프라 부문 제품 책임자인 재키 슈(Jackey Hsueh)는 “Moxa의 EDS-P506E-4PoE 스위치는 PoE 포트당 최대 60W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여러 기능들을 사용하는 모든 유형의 PTZ 카메라에 안정적으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웹 기반의 스마트 PD 관리

이어 그는 “EDS-P506E-4PoE 시리즈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내장형 Smart PoE 소프트웨어로, 웹 기반의 PD 진단 및 관리를 용이하게 한다”고 밝혔다.

Smart PoE는 스마트한 진단을 하기 위해 PD의 전력 등급, 상태 및 오류를 자동으로 감지하기 때문에 영상이 정지되거나 지체되는 등의 문제를 확인한 후 자동으로 카메라를 재부팅시킬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은 운영 효율을 높이고 유지보수에 필요한 인력을 크게 절감시킨다.

◇디바이스 수준의 보안을 갖춘 견고한 스위치

EDS-P506E-4PoE는 혹독한 조건에서 데이터 및 전력 전송을 위한 가동 시간을 극대화하기 위해 밀리초 대의 페일오버 중복성, 이중 전원 입력, -40°C~75°C의 넓은 동작 온도 범위를 지원하므로 중단 없이 견고하게 작동할 수 있다. 이들 스위치 제품은 IEC 62443 표준 기반의 보안 기능들을 포함해 허가받지 않은 접근으로부터 네트워크를 보호한다.

또한 재키 슈는 “Moxa의 소형 PoE 스위치는 사이버 위협을 막아내고 혹독한 환경에서도 작동할 수 있도록 견고한 설계 및 내장형 사이버 보안 보호 기능, 레벨 4의 EMI 내성을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EDS-P506E-4PoE의 제품 특징

-2개의 기가비트 포트 및 PoE+/ 60W 기능이 있는 4개의 고속 이더넷 포트 제공
-PoE 포트당 최대 60W 출력
-12/24/48 VDC의 넓은 입력 전압 범위
-웹 기반의 Smart PoE 툴을 사용한 PoE 전력 디바이스의 손쉬운 작동 및 모니터링
-IEC 62443 표준에 따른 사이버 보안 기능 내장
-4kV LAN 서지 보호 및 -40°C~75°C 동작 온도 범위
-대규모 구축 및 관리를 하는 MXstudio 산업용 네트워크 관리 제품군을 지원
-IEC 61850 및 IEEE 1613 표준 준수

웹사이트: https://www.moxa.com/en/

연락처

Moxa 한국 홍보대행
CPR
이도영 AE
02-739-73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