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과학탐구 윤도영 강사와 함께 무료 수강 프로모션 진행

23일까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

신청자 전원에게 과학탐구 윤도영 강사의 기출 강좌 30일간 무료 수강 지원

뉴스 제공
디지털대성 코스닥 068930
2018-04-10 09:15
서울--(뉴스와이어)--통합 교육 기업 (주)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전국 수험생을 대상으로 과학탐구 윤도영 강사의 기출 대표 강좌를 30일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과학탐구 윤도영 강사의 무료 수강 프로모션은 23일까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전국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윤도영 강사의 평가원 기출 문제 분석강좌인 ‘KICE Analysis’ 무료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신청자는 화학Ⅰ, 화학 Ⅱ, 생명과학Ⅰ, 생명과학Ⅱ 총 4과목을 30일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은 수능 과학은 30분 동안 20문제를 풀어야 하기 때문에 실력과 동시에 시간 관리 능력까지 요구하고 무엇보다 평가원 기출 문제 풀이를 통해 시간을 단축하는 해법을 습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에 시간 부족으로 문제를 놓치는 대다수 수험생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번 무료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윤도영 강사의 ‘KICE Analysis’는 교과서가 개정된 이후부터 출제된 5개년 수능, 예비 수능 등 평가원 기출 문항을 단 한 문제도 빠짐없이 담아낸 평가원 기출 문제 분석 강좌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 홈페이지: http://www.mimacstudy.com

웹사이트: http://www.digitaldaesung.com

연락처

디지털대성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