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기 압축기 브랜드 아트라스콥코, ‘제약·바이오·화장품 기술전(COPHEX 2018)’ 참가

세계 최초 국제 품질 기준 Class 0 획득한 무급유식 압축기 소개

위험 요소 완벽 제거한 청정 압축 공기로 글로벌 제약, 화장품 업계 신뢰

전시회 현장에서 무료 압축기 교육 및 에너지 진단 서비스 신청 접수

뉴스 제공
아트라스콥코
2018-04-10 09:00
성남--(뉴스와이어)--산업용 공구 및 장비의 세계적인 선두기업 아트라스콥코 코리아는 17일부터 20일까지 일산에서 열리는 ‘국제 제약, 바이오, 화장품 기술전(COPHEX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약, 바이오, 화장품 업계의 품질 관리 향상을 위한 생산, 기기, 시스템, 기술이 한 자리에 모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아트라스콥코는 자사의 주력 장비 제품인 무급유식 압축기와 관련 업계 레퍼런스를 선보인다.

아트라스콥코는 세계 최초로 국제 품질 기준인 ISO 8573-1 Class 0 등급을 획득할 만큼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선보여왔으며, 완제품의 순도가 중요한 다양한 응용 분야에 무급유식 공기를 제공하고 있다.

압축 공기 내의 오일은 소량이라도 유출 시 제품 손상이나 불안전한 제품 생산으로 인한 업무 손실, 고객사의 명성 훼손 문제 등이 일어날 수 있다. 아트라스콥코의 무급유식 압축기는 고체입자, 수분, 유분 등의 위험 요소를 완전 제거하여 안정적으로 100% 순수한 압축 공기를 사용할 수 있다. 또 고가의 필터 교체가 필요 없고 응축수 오일 처리 비용이 절감되어 총 운영 비용이 절감될 뿐 아니라 에너지 효율이 높다.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장경욱 대표이사는 “아트라스콥코는 세계 최대의 압축 공기 서비스 기업으로 145년의 역사 동안 혁신적인 개발 성과를 토대로 압축 공기에 대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해왔다”며 “세계 유수의 글로벌 제약, 바이오, 화장품 기업들과 오랜 파트너십을 유지해온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안정적이고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역할로 국내 업계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트라스콥코 코리아는 판교 본사에 국내 최초로 압축 공기시스템 전문 쇼룸과 교육센터를 갖추고 압축 공기 전문 교육과 에너지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 교육 및 압축기 에너지 진단 서비스는 전시회 현장에서 접수 가능하다.

아트라스콥코 개요

아트라스콥코는 1873년 스웨덴 스톡홀롬에 설립되어 143년 역사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진 혁신적인 압축기, 산업용 공구, 광산 건설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아트라스콥코는 생산성, 에너지 효율성, 안전 및 인체공학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183여개국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약 4만3000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아트라스콥코는 2014 뉴스위크 그린 랭킹(Newsweek Green Rankings) 7위에 올랐으며 세계적 기업윤리연구소인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Ethisphere Institute)에 의해 가장 윤리적인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지속 가능한 생산성(Sustainable Productivity) 향상’을 제1의 가치로 삼고 있는 아트라스콥코는 2015년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100대 기업(Global 100)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s://www.atlascopco.com/ko-kr

연락처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최주희 차장
031-620-0721
이메일 보내기

문의
031-620-0841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