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월디스, 베트남 ‘W데이’ 오픈… 여행자를 위한 혜택이 2배

뉴스 제공
월디스투어
2018-04-10 09:30
서울--(뉴스와이어)--CJ월디스가 3월 첫 W:DAY(이하 더블유 데이)를 성원리에 마치고 그에 이어 두 번째 더블유 데이를 10일 오픈했다.

4월 더블유 데이 지역은 가족 여행지로 뜨고 있는 베트남으로 베트남 인기지역의 항공권, 호텔, 패스와 현지 투어, 특가 여행을 예약 및 구매 시 더블 할인과 더블 적립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더블유 데이에서는 다낭, 호치민, 하노이의 항공권을 기본 4% 할인에 더블 추가 할인으로 총 8% 할인 구매할 수 있으며, CJ ONE 5000포인트도 적립 가능하다.

또한 빈펄 다낭 리조트, 노보텔 푸꾸옥 리조트 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베트남 호텔을 모바일로 예약 시 최대 10% 더블할인 및 결제금액의 2%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베트남을 만끽할 수 있는 현지 투어와 입장권은 힐링스파, 공항과 숙소 간의 이동 서비스 등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특가 상품을 구매 시 결제금액의 총 4%를 CJ ONE 포인트로 더블 적립해준다.

항공권과 호텔, 보험이 포함된 베트남 특가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더블 적립으로 결제금액의 총 4% CJ ONE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인천공항 CJ AIRTOWN 식사권과 여행팩, 런닝맨 체험관 입장권 등 CJ월디스만의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베트남 전문 상담원이 배치되어 자세한 상담과 1:1 맞춤 여행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CJ월디스는 타 지역에 비해 짧은 비행시간과 잘 형성된 여행 인프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 시킬 수 있어 베트남이 4월 더블유 데이 지역으로 선정됐다며 계속해서 매월 다른 지역으로 10일부터 14일까지 오픈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4월 더블유 데이 프로모션은 4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동안 진행되며 CJ투어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월디스 개요

CJ월디스는 CJ오쇼핑과 하나투어가 공동 출자한 여행 전문 기업으로 문화그룹 CJ의 트렌드 및 풍성한 혜택과 한국 최대의 여행인프라를 가진 하나투어의 장점을 겸비하고 있다. CJ월디스는 다양한 여행사의 상품을 차별화한 콘텐츠와 혜택 및 전문 상담원의 고급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최상의 만족을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istour.com/

연락처

CJ월디스
글로벌마케팅팀
박혜윤
02-2182-30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