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kspace, 2018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공용 클라우드 인프라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 부문 리더로 등재

뉴스 제공
Rackspace
2018-04-06 17:22
샌안토니오--(뉴스와이어)--Rackspace®가 2018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공용 클라우드 인프라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 부문(2018 Magic Quadrant for Public Cloud Infrastructure Managed Service Providers, Worldwide)에서 리더로 등재됐다고 밝혔다.

보고서는 가트너 소속 IT 산업 애널리스트들이 해당 기업들의 비전 완전성과 시행 능력을 바탕으로 평가한 결과물이다. 업체들은 틈새 업체(Niche Players), 도전자(Challengers), 비전 완성도가 높은 업체(Visionaries), 선두 기업(Leaders) 등 4개 항목으로 분류된다. Rackspace는 가트너가 평가한 20곳의 업체 가운데 리더로 등재된 3곳 중 하나가 됐다.

조 이저(Joe Eazor) Rackspace CEO는 “2년 연속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등재된 것은 우리 회사의 차세대 IT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전문성과 폭넓은 포트폴리오 범위를 방증한다고 볼 수 있다”며 “전 산업별 기업들은 더욱 애자일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다양한 공용, 사설 클라우드 플랫폼과 기술에 걸쳐 서비스형 IT를 소비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조 이저 CEO는 “우리는 기업들이 이처럼 복잡한 환경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신기능을 추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Rackspace는 전 세계적으로 14만곳이 넘는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 대부분은 포춘지 선정 100대 기업에 포함되어 있다. 또한 5개 대륙에 데이터 센터를 보유 중이다.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보안, 인프라 전반에 걸쳐 기획, 도입, 지속적인 운영 관리, 최적화 등 디지털 전환의 각 단계에 있는 고객사들을 지원하고 있다.

Rackspace 매니지드 공용 클라우드 부문장을 맡고 있는 프라산스 찬드라세카(Prashanth Chandrasekar) 부사장은 “고객들과 가트너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에 리더로 등재된 것은 우리가 전 세계 공공 클라우드 플랫폼을 대상으로 매니지드 서비스를 공급하는 명실상부한 선두 기업임을 보여준다”며 “Rackspace는 광범위한 엔드투엔드(end-to-end) 서비스 접근 방식을 활용하는 진정으로 차별화된 차세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프라산스 부사장은 “전 세계 유수의 하이퍼스케일 공용 클라우드 전반에 걸친 전문성을 활용해 고객들이 데이터가 주도하는 프레임워크에 기반해 각자의 기술과 사업에 특화된 니즈에 맞는 최적의 공공 클라우드를 선정할 수 있도록 돕고 자체 개발한 가격, 아키텍처 최적화 툴링을 이용해 고객들이 애플리케이션을 공공 클라우드로 신속하게 마이그레이션 하고 가장 낮은 수준의 총원가로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며 “우리 회사는 앞으로도 멀티 클라우드 기술과 전문 인재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고객 가치를 향상시킬 것이다”고 덧붙였다.

Rackspace는 현재 전 세계에서 클라우드 전문가를 가장 많이 보유한 기업 중 하나다. 당사는 2015년부터 아마존 웹서비스(AWS),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에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2년 뒤에는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oogle® Cloud Platform (GCP))과 알리바바 클라우드(Alibaba Cloud)에도 매니지드 지원 기능을 제공하며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Rackspace는 AWS, 애저, GCP, 알리바바에 차별화된 제품과 다양한 수준의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24시간 365일 내내 공인 전문가와 툴링, 자동화,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아기텍처 가이던스, 도입, 첨단 모니터링, 선제적 최적화 및 개선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니지드 공공 클라우드 포트폴리오에 전반에 걸쳐 1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2017년에 AWS용 서비스를 확대하며 AWS Professional Services용 Fanatical Support®를 포함시켰다. 또한 AWS와 전략적으로 확장된 채널 관계를 구축하고 솔루션과 마이그레이션 자문 서비스,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공급 및 첨단 마이그레이션 툴링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AWS로 이동하는 고객들의 경험을 간소화했다.

Rackspace는 AWS 파트너 네트워크 내 최고 등급 기업인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사로써 마이그레이션, 스토리지, Microsoft Workloads, 오라클, 데브옵스, 마케팅 및 상거래 등 AWS 컴피턴시 프로그램의 다양한 영역에서 인증을 획득했다.

같은 해 7월 애저 역량 확대를 위해 Microsoft Azure Stack용 Fanatical Support를 론칭하고 하이브리드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도입에 대한 지원을 강화했다. 이로써 포털, API, 서비스 아키텍처를 포함한 애저와 애저스택 전반에 걸쳐서 일관되고 애자일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GCP 매니지드 서비스 파트너사가 되었으며 구글로부터 고객 지원 서비스(CSR) 지원을 제공하는 첫 매니지드 서비스 파트너사로 선정되었다. CRE 지원은 Rackspace 소속 엔지니어들이 고객사 코드와 설계 최적화 점검 및 지원부터 각종 절차 도입 및 운영에 이르는 모든 작업을 수행함으로써 향상된 고객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

Rackspace는 멀티 클라우드 접근법을 통해 다양한 IT 플랫폼과 기술을 관리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한다. Rackspace의 광범위한 차세대 매니지드 IT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주요 공용 클라우드용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 외에 매니지드 코로케이션, 매니지드 호스팅, 사설 클라우드 전반에 걸친 기타 인프라 솔루션을 포함한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보안을 위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서비스에는 대부분의 관계형 및 비관계형 데이터베이스를 위한 데이터베이스 관리 SAP, 오라클, Sitecore 같은 패키지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기술, 기능성 지원, 첨단 클라우드 보안과 컴플라이언스 요건을 위한 Rackspace Managed Security도 포함된다.

Rackspace의 2018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공용 클라우드 인프라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 부문 리더 등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고서 전문 증정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Gartner, ‘Magic Quadrant for Public Cloud Infrastructure Managed Service Providers, Worldwide’, Craig Lowery, Mark D. Ray, et al., 2018년 3월 29일

가트너는 연구 간행물에 기술된 어떠한 벤더사,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보증하지 아니하며 높은 등급으로 평가된 벤더사만을 선택하도록 기술 사용자에게 권고하지 아니한다. 가트너의 조사 보고서는 가트너 연구 기관의 견해로 구성된 것으로, 사실에 대한 진술로 이해되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격성 또는 적합성과 관련된 보증을 포함, 연구와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해 명시적 또는 묵시적으로 보증하지 아니한다.

Rackspace 개요

Rackspace는 최근 조성되고 있는 멀티 클라우드 환경 속에서 서비스형 IT를 공급하는 기업으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보안, 인프라, 공용 및 사설 클라우드와 매니지드 호스팅을 포함한 전문가 자문과 통합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Rackspace는 알리바바, AWS,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OpenStack, 오라클, SAP, VMware를 포함한 첨단 테크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또한 고객사 니즈에 부합하는 기술을 선정함에 있어 중립적인 전문성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Rackspace는 포춘, 글래스도어 등의 전문지로부터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중 한 곳으로 선정됐다. 미국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에 위치한 Rackspace는 5개 대륙에 구축한 데이터 센터를 통해 14만곳 이상의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ackspace.com

연락처

Megan Ketterer
210-312-03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