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브레인, 무료 상담 이벤트 토킹테이블 실시

“우리 아이 새학기 증후군 의심된다면 밸런스브레인의 새학기 적응력 키우기”

전문가 무료 상담 이벤트 토킹 테이블

뉴스 제공
편두리
2018-04-05 17:10
서울--(뉴스와이어)--편두리 브랜드회사인 두뇌균형발달 운동센터 ‘밸런스브레인’이 새학기 적응에 어려움을 겪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을 대상으로 무료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7년에 개업한 밸런스 브레인은 ADHD와 틱장애와 같은 특정 증상뿐만 아니라 발달 장애, 집중력 장애, 학습 능력 저하 등 아이들의 다양한 증상에 대해 운동을 통한 비약물적 치료를 연구해 왔다.

밸런스 브레인에서 새학기를 맞아 준비한 전문가 무료 상담 이벤트인 ‘새학기 적응력키우기 토킹테이블’은 새학기 적응력을 키우는 방법과 우리 아이 두뇌 균형 발달을 위한 일대일 상담 형태인 ‘토킹테이블’ 형식으로 진행한다. 학습능력저하,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장애(ADHD), 발달장애와 틱장애 등 다양한 스펙트럼증후군증상에 대한 다양한 사례와 궁금했던 부분에 대한 심도 있는 상담이 이뤄질 예정이다

2018년 신학기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토킹테이블 이벤트는 28일까지 전국 33개 센터에서 동일하게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와 자세한 정보는 밸런스브레인 홈페이지 및 이벤트 신청 페이지와 각 센터별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페이지: http://www.bbcampaign.com

연락처

편두리 홍보대행
에이치투오션
IMC사업팀
임용철 과장
02-1600-346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편두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