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푸에르토리코에서 열린 리스타트 위크 행사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출시하는 자리에 웨슬리 스나입스 초청

뉴스 제공
NYNJA Group Ltd.
2018-04-05 10:10
산후안, 푸에르토리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YNJA 그룹(NYNJA Group Ltd.)이 자체적인 암호화폐 NYNJA코인으로 작동되는 통합 메시징 앱과 디지털 서비스 마켓플레이스를 포함하는 자사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선보이는 자리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액션 배우이자 프로듀서, 작가인 웨슬리 스나입스(Wesley Snipes)를 푸에르토리코에서 열린 코인아젠다 카리브(CoinAgenda Caribbean)에 초청했다.

NYNJA의 CEO 살바토레 게리에리(Salvatore ‘JR’ Guerrieri)는 “우리가 웨슬리를 처음 만났을 당시 블록체인 기술이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와 엔터테인먼트를 장래에 어떻게 근본적으로 뒤바꿀 것인지에 대해 그 자리에서 의견이 맞았다”며 “푸에르토리코에서 열리는 업계 행사가 이 혁명적인 기술을 기업가들이 어떻게 발전 보급할 수 있을지에 대해 블록체인 커뮤니티 구성원들과 만나 논의를 갖는 중요한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는데 의견을 같이 했다”고 말했다.

스나입스는 일주일에 걸친 블록체인 기술 행사이자 푸에르토리코의 경제발전 및 재난 후 재건을 위한 자원봉사자 서비스 행사이기도 한 리스타트 위크(Restart Week)와 관련하여 컨퍼런스와 기타 행사에서 동 플랫폼의 알파 버전을 선보이는 자리에 게리에리 및 NYNJA의 다른 공동설립자인 마샬 타플릿츠(Marshall Taplits)와 알렉 그래몬트(Alec Gramont)와 함께 출연을 했다.

뉴 잭 시티(New Jack City)에서 니노 브라운이나 블레이드(Blade) 시리즈의 슈퍼히어로 뱀파이어 헌터 에릭 브룩스 등 영화 팬들의 기억에 오래 남을 배역을 소화해냈던 스나입스는 가라테, 권법, 카포에라, 칼리 아르니스 등 다양한 유형의 무술에 대한 유단자이기도 하다. 그는 아마존의 도시 판타지 스릴러 장르에서 베스트셀러 지위에 올랐던 소설 ‘신의 발톱(Talon of God)’을 공저하기도 했다.

최근에 스나입스는 IT 사업에 뛰어들어서 블록체인 기술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스나입스가 자신의 글로벌 팬 저변을 활용하고 잠재적 앱 사용자 층을 넓히는데 NYNJA는 더할 나위 없는 파트너 후보가 됐다. 컨퍼런스 기간 중에 스나입스는 NYNJA의 알파 버전을 다운로드 했으며 이로써 글로벌 메시징 플랫폼의 기능을 시험하는 회사 밖의 최초 사용자가 됐다.

알렉 그래몬트 NYNJA 대표는 “코인아젠다에서 NYNJA를 처음 출시함에 따라 우리는 국경이나 언어의 장벽 없이 자유롭게 의사소통과 상업활동을 하는 새로운 방법을 도입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베테랑 배우이자 무술에 능한 IT 기업가로서 웨슬리는 글로벌 IT 산업계에 중요한 변화를 일으킬 잠재력을 갖는 우리 NYNJA 앱의 가치를 잘 이해하고 있다”며 “그의 풍부한 경험과 우리 프로젝트에 대해 보이는 높은 관심에 우리는 진정으로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NYNJA는 NYNJA코인의 금융 생태계 및 ERC20 암호화폐 표준에 근거하여 비즈니스 관리 및 이커머스 기능을 갖추고 음성, 텍스트, 영상 메시징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한다. NYNJA코인을 통해 NYNJA 마켓플레이스 사용자들은 상품과 서비스를 사고 팔 수 있으며 전용 그룹에 접속하고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나 전문가와의 시한(時限) 상담 서비스 등 그룹 내 콘텐츠를 구입할 수도 있다. 개별 NYNJA 계정은 사용자의 소셜, 컨슈머, 비즈니스 목적에 따라 구분이 될 수 있고 외부 페이먼트 사업자를 통하지 않고도 이더리움 월렛으로 낮은 비용으로 해외 페이먼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NYNJA의 공동설립자이자 최고전략책임자인 마샬 타플릿츠는 “우리 회사의 글로벌 기술 팀은 상업 거래, 커뮤니케이션, 거버넌스 등을 단일 플랫폼 안에서 통합시킬 수 있는 분산형 원장 기술을 도입 개발했다”며 “그런 과정에서 우리는 개인이나 기업들을 위해 보안, 프라이버시, 대행기능, 효율, 신뢰도 등에 대한 희생이 없이 시스템 전반에 걸쳐 이들 기능이 편재하는 사회경제적 현실로써 ‘개방형 통합 공간’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그래몬트 대표는 또한 “우리 핵심 팀은 푸에르토리코에 본거지를 두고 오늘날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커머스의 문제점에 대한 장기적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서 NYNJA의 능력과 잠재성을 널리 알리며 이 멋진 섬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며 “우리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완결적인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와 페이먼트 시스템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상업적 거래와 커뮤니케이션의 보안성을 높이기 위해 현재 이 앱에 대한 시험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2017년 1분기 이래로 개발 중에 있는 NYNJA는 머지 않아 베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 시점에서 NYNJA는 안드로이드, iOS, 웹 버전으로 제공되고 네이티브 개발이 맥, 리눅스, 윈도 버전으로 후속될 것이다. NYNJA 그룹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nynja.biz/) 참조.

닌자(NYNJA) 개요

홍콩에 본사를 둔 NYNJA그룹은 업계 최초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개발한 기업이다. 자체 금융 생태계이자 가상화폐인 NYNJACoin으로 구동되는 강력하고 안전한 비즈니스 관리, 전자상거래 기능을 제공하며 음성과 문자, 영상 메시징 기능의 통합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NYNJACoin을 이용해 프리랜스 서비스와 가상 재화 등의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하며 독점 콘텐츠에 대한 접근은 물론 광고 시청, 브랜드 아이템 사용을 위한 토큰 획득도 가능하다. NYNZA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nynja.biz/)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040056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ynja.biz/

연락처

닌자(NYNJA) 홍보대행
카탈리스 디지털(Katalis Digital)
+852 6712 2863
pr@katalisdigit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