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쿨, ‘4월 미래대응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최진기·조승연·이소연 등 빅 강사진 출연

최진기·조승연·이소연 등 BIG 강사진 출연

뉴스 제공
오마이스쿨
2018-04-04 12:10
서울--(뉴스와이어)--인문학을 비롯 경제와 재테크, IT와 생활 전반의 다양한 자기 계발 콘텐츠를 제공하는 오마이스쿨(대표 조용준)이 4월 한 달간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미래 산업 변화와 대응’ 위한 ‘오마이스쿨 미래 대응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마이스쿨 미래 대응 아카데미’는 13일, 14일, 21일 총 3회에 걸쳐 서초동에 위치한 오마이스쿨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이번 강좌는 미래를 변화시키는 핵심적인 산업 트렌드에 대해 설명하고 미래 대응책을 제시하는 시간으로 구성되며 최진기 강사, 조승연 작가, 우주인 이소연 박사까지 총 3명의 유명 강사진이 연사로 출연한다.

13일(금) 1회차 ‘오마이스쿨 미래 대응 아카데미’는 대한민국 최초의 우주인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우주 과학 산업 전문가 이소연 박사가 첫 주자로 나선다.

미래를 바꿀 핵심 산업으로서 우주 과학 산업의 동향과 미래를 전망하고 우주에서 진행한 과학 실험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우주 과학 산업 종사자들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총체적인 이야기를 다룬다.

이소연 박사의 ‘미래 대응 아카데미’ 강좌 바로 다음 날인 14일(토)에는 tvN ‘어쩌다 어른’, mbc‘라디오스타’, jtbc‘비정상회담’ 출연으로 스타 작가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조승연 작가가 ‘오마이스쿨 미래 대응 아카데미’의 연사로 나선다.

조승연 작가는 이 강연에서 ‘신흥 강국 탐방기’라는 주제로 세계의 산업을 주도하는 신흥 강국의 역사와 문화, 변화하는 추세를 살펴보는 비즈니스 전략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이어서 경제 분야의 베스트셀러 강좌를 연이어 내놓았던 최진기 강사도 ‘미래 대응 아카데미’의 최종 주자로 나선다. 최진기는 정부의 부동산 정책 변화에 따른 경제 변화, 전반적인 산업의 변화를 짚어나가면서 급변하는 부동산 산업 시장의 변화가 과연 대폭락의 전조인지 내 집 마련의 기회인지에 대해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오마이스쿨은 내 삶을 바꾸는 자기 계발 콘텐츠를 나누는 것이 오마이스쿨의 모토라며 ‘미래대응 아카데미’를 통해 내 삶과 동떨어진 줄 알았던 산업 시장의 변화에 주목할 수 있도록 하고 미래를 대응하는 힘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오마이스쿨 미래 대응 아카데미’는 13일(금), 14일(토), 21일(토)에 진행되며 각각 100명씩 총 3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를 원한다면 오마이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오마이스쿨: http://www.ohmyschool.org/offlineLecture/offlineLe...

웹사이트: http://www.ohmyschool.org

연락처

오마이스쿨
마케팅팀
엄한나
070-4261-4617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오마이스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