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프럼, 매실 무설탕 엑기스 ‘디타이저’ 출시

매실원액 진짜 맛 느끼고 건강도 찾을 수 있어

뉴스 제공
네이처프럼
2018-04-04 11:00
광양--(뉴스와이어)--지금까지는 매실엑기스는 50% 설탕과 혼합하여 가공하는 방법밖에 없었다. 따라서 매실엑기스를 먹기 위해서는 다량의 설탕물을 함께 먹어야 하는 부담이 있었다.

(주)네이처프럼이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한 무설탕 매실엑기스 ‘디타이저’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디타이저는 설탕을 혼합하지 않고 매실을 발효한 식품으로 매실원액의 진 맛을 느낄수 있다. 또한 매실 본연의 효능으로 식중독예방, 소화촉진, 설사 및 변비해소 등으로 구연산이 풍부하다.

이와 더불어 디타이저는 장내 독소 제거 및 소화되지 않은 음식물을 발효시켜 변의량이 현저히 줄어들고 냄새가 나지 않는다.

배영란 대표는 “매실의 본고장인 광양에서 직접 생산 수확하여 마을 기업형태로 가공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고 자부한다”며 “설탕과 발효한 매실엑기스 시대를 청산하기 위한 자리매김에 앞장서며, 설탕에서 해방하고 식당, 단체 학교급식 등에서 발생될 수 있는 식중독예방에 크게 일조할 것을 자신한다”고 강조했다.

성인 한명기준 1일 2회 공복시 복용(20ml)으로 1000ml 1병을 가지면 1달을 복용한다. 현재 네이처프럼은 무자본 창업자를 지역별로 모집 중에 있다. 메일로 신청하면 선정되지 않은 각 지역은 신청 우선 순위로 정해진다.

1병 가격은 5만5000원이며 출시기념 프로모션으로 3만3000원에 제공하고 있다. 상품구입 또는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네이처프럼 개요

네이처프럼은 디타이저 무설탕 매실엑기스를 판매하는 매실의 본고장 광양 마을 기업 형태로, 2017년 2월 7일에 창립한 기업이다. 설탕 없이 매실 본연의 맛을 볼 수 있으며 변비, 설사 해소와 숙변 제거, 심혈관 질환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연락처

네이처프럼
정해철 이사
061-772-3636
이메일 보내기

소셜

이 보도자료는 네이처프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