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와 2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 체결

2017년에 이어 2년 연속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

한화이글스 선수들에 체계적인 영양 섭취가 가능한 유사나 건강기능식품 적극 지원

5월 가정의 달, 국내 스포츠 팬 및 유사나 고객 초청 유사나 브랜드 데이 개최 예정

2018-04-04 09: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국내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와 2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팀유사나를 통해 한화이글스와 첫 뉴트리션 후원을 체결했으며, 뉴트리션 기업으로서 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올해 후원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후원 연장으로 유사나는 한화이글스 선수들이 올 시즌에도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헬스팩’, ‘마그네칼D’ 등 유사나 대표 건강기능식품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가정의 달 5월에는 후원을 기념하여 한화이글스 홈구장에서 국내 스포츠 팬들과 유사나 고객들을 초청한 유사나 브랜드 데이를 개최, 브랜드 부스 운영, 시구 및 현장 이벤트 등 각종 즐길 거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올해 역시 한화이글스와의 파트너십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프로야구 외에도 국내 동계스포츠, 유도, 사이클 선수까지 다양한 스포츠 후원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팀유사나를 통해 프로야구 외에도 동계스포츠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유도, 사이클 등 국내 인기, 비인기 스포츠 종목 선수들에게 고품질의 건강기능식품들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 외에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팀유사나는 전 세계 여러 지사를 통해 여자테니스연맹(Women's Tennis Association, WTA), 미국 스키·스노보드 협회(U.S. Ski and Snowboard Association) 등 세계적으로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로 더욱 새로워진 건강기능식품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선세이’ 등 2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장혜진 대리
070-4035-3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