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레모나, 봄맞이 이벤트 진행

“상큼한 ‘레모나, 젤리셔’와 함께 봄을 맘껏 즐기세요”

봄을 맞아 1탄, 2탄에 걸쳐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8-04-03 09:17
의령--(뉴스와이어)--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봄을 맞이하여 레모나 봄맞이 이벤트를 레모나 SNS 채널에서 진행 중이라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차례에 걸쳐 진행하며 봄을 맘껏 즐기라고 상큼한 ‘레모나’와 신제품 사우어 젤리 ‘젤리셔’를 선물로 준비했다.

레모나 봄맞이 이벤트 1탄은 ‘레모나와 젤리셔로 춘곤증 탈출해요’라는 컨셉으로 4일(수)까지 진행되며 본인의 SNS에 레모나 또는 젤리셔의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레모나 #젤리셔 #춘곤증 #나의비타민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레모나산70포 하트캔과 젤리셔를 총 1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2탄 이벤트는 9일(월)부터 16일(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1탄과 마찬가지로 본인의 SNS에 레모나와 함께한 상큼한 봄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레모나 #봄사진 #상큼한 #비타민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레모나산10포와 레모나에스산70포 하트캔을 총 1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모나 공식 채널인 레모나 인스타그램과 레모나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남제약은 봄과 잘 어울리는 레모나와 신제품 사우어 젤리 젤리셔와 함께 봄을 맘껏 더 즐기라고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레모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모나’는 1983년 비타민C 산제 제품으로 출시돼 올해로 35년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국내 대표 비타민 제품이다. 전 세대에서 인기를 끌며 비타민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친구,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젤리셔’는 지난달 편의점 출시와 함께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신상 젤리이다. 1봉에 레모나에스산 1포와 동일한 비타민C 375mg이 함유되어 있으며 젤리 표면에 비타민C 가루가 묻어있어 더욱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사우어 젤리다.

레모나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lemona_official/
레모나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emonalove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경남제약
홍보팀
김라영 과장
02-3490-51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