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젯, 아시아 지역 겨냥한 이니셔티브로 역내 사업 강화

뉴스 제공
비스타젯
2018-03-30 15:37
홍콩--(뉴스와이어)--글로벌 개인용 항공 서비스 회사로 업계를 선도하는 비스타젯(VistaJet)이 4월에 진행될 3개의 주요 이니셔티브를 공개했다.

-베이징과 상하이에서 ‘록펠러 부부 콜렉션’ 투어 진행
-업계를 정의하는 Jet Traveler Report 2018 발표
-상하이에서 아시아 비즈니스 항공 박람회

◇The Art of Flying: ‘록펠러 부부 콜렉션’

비스타젯은 자선활동을 목표로 진행되는 기금조성 경매행사 중 가장 중요하다고 평가 받는 록펠러 부부 콜렉션(The Collection of Peggy and David Rockefeller) 글로벌 투어와 전시회를 후원하는 공식 스폰서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홍콩, 런던, 파리에서 일부 하이라이트를 공개한데 이어서, 이번에는 베이징(4월 6~7일), 로스엔젤레스(4월 6~12일), 상하이(4월 10~11일)에서 개최될 것이고 4월 28일부터 뉴욕에서 마지막 경매를 개최힌다. 투어의 매 개최지마다, 새로운 경매품이 공개될 것이다. 이번 경매는 5월 7~11일에 록펠러 센터 내 크리스티 뉴욕에서 개최된다.

콜렉션 하이라이트는 홍콩, 런던, 파리에서 공개되었으며, 베이징(4월 6일~7일), 로스엔젤레스(4월 6일~12일), 상하이(4월 10일~11일)를 돌며 글로벌 투어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4월 28일 뉴욕 크리스티 록펠러 센터에서 최종 전시회가 열리고 5월 7일~11일 경매행사로 마무리된다. 경매는 5월 7~11일에 록펠러 센터 내 크리스티 뉴욕에서 개최된다.

더욱 풍성한 글로벌 경매 투어를 위해 비스타젯은 당사 고객은 물론 크리스티 고객들을 위해 세 종류의 맞춤형 행사인 The Art of Flying 경험을 제공한다.

The Rockefeller Experience - 최대 10명의 게스트들은 비스타젯의 상징과도 같은 실버, 레드 등급 제트기 중 1대를 이용해 내셔널트러스트(National Trust)가 관리하는 명소인 포칸티코 힐즈의 록펠러 대저택 키쿠이트*를 둘러보거나 웨스트체스터 카운티에 있는 록펠러 아카이브 센터를 방문할 수 있는 드문 기회를 제공 받게 괸다. 그런 뒤 업스테이트 뉴욕에 위치해 있으며 셰프 댄 바버가 운영하는 ‘블루힐 스톤반스’ 레스토랑에서 록펠러 가문 스타일로 다양한 요리가 차려진 연회까지 즐길 수 있다. 이후 록펠러 부부 콜렉션 뉴욕 전시장에 초청되어 개인 투어를 즐긴 후 정상급 미술 전문가들과 함께 크리스티 뉴욕 경매장에서 열리는 경매에 참석할 수 있다.

* 구체적 방문일은 미정

The World of Art Experience - 고객들은 비스타젯을 이용해 록펠러 부부 콜렉션 전시회가 열리는 모든 장소를 따라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러한 멀티레그(multi-leg) 항공편을 예약할 경우 비스타젯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추가 비용부담 없이 미술품을 자유롭게 수송할 수 있다**.

** 비스타젯의 보험과 운송 약관 적용

The Direct Experience - 비스타젯을 이용해 각 도시별 록펠러 부부 콜렉션 전시회를 찾은 모든 게스트에게 1만 달러 상당의 VistaJet Direct 멤버십 초대장을 증정한다. 이 멤버십을 받은 고객은 세계 최초의 엔드투엔드 비즈니스 젯 모바일 앱을 통해 비스타젯 전세 항공기를 특별가로 이용할 수 있다.

비스타젯: 업계를 선도하고 미래 성장 동력을 발굴

70대 이상의 항공기단을 보유한 비스타젯은 12만 회가 넘는 운항을 통해 180개가 넘는 국가로 취항하며 총 30여만명의 고객을 수송했다. 프로그램 회원은 전 세계 어디에 있든 신청만 하면 24시간 내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비스타젯은 아시아 고객층을 확장하면서 2017년에 프로그램 신규 회원 수가 27% 증가했다. 특히 중국 초고액자산가 취향을 겨냥해 디테일과 맞춤형 경험 제공에 중점을 두며 개인화된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업계 선두 지위를 굳히고 있는 비스타젯은 4월 16일 상하이에서 포괄적 형태의 연구 보고서 ‘The Jet Traveler Report’를 발표할 예정이다. 보고서는 개인용 항공 서비스 고객과 이용 행태에 대한 글로벌적 관점을 제공한다. 또한 초고액자산가(UHNW) 계층이 새롭게 분화된 시장, 성장세에 있는 시장을 파악하고 또한 경쟁 비즈니스 모델들을 분류하는 한편 재계 리더와 UHNW가 비행 수단 선택에 고려하는 중요 요소를 제시하고 있다.

The Jet Traveler Report는 또한 개인용 항공 서비스 분야의 미래 트렌드를 파악하고 다양한 사업 환경에 대해 다루는 한편 고객들이 가치를 두고 있는 각종 서비스를 강조할 것이다.

◇아시아 비즈니스 항공 박람회(ABACE)

4월 17~19일까지 열리는 ABACE에서 비스타젯의 Global 6000 항공기가 언론에 공개될 예정이다. 최첨단 장거리 프리미엄 항공기로 평가되는 Global 6000은 동급 대비 객실 넓이가 가장 넓으며 최대 14명의 승객이 탑승할 수 있다.

비스타젯의 레오나 키(Leona Qi) 아시아 지사장은 “ABACE는 방문객들이 비스타젯 항공기를 가까이서 볼 수 있고 디테일과 럭셔리한 경험 제공에 대한 비스타젯의 노력을 발견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이다. 우리 아시아 사업부는 이번 행사에서 아시아 지역 개인 항공 서비스 분야 최고 기업인 비스타젯의 강점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행사 개막 전날인 4월 16일에는 언론사를 대상으로 Global 6000 항공기가 사전 독점 공개되며, 비스타젯의 위쳇 계정을 통해 개별 관람 신청도 가능하다. 위쳇 예약 플랫폼은 고객들이 직접 항공편을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이기도 하다.

비스타젯(VistaJet) 개요

비스타젯(VistaJet)은 글로벌 항공 회사로 실버 및 레드 비즈니스 제트기 보유 기종을 통해 전 세계 187개국의 기업, 정부 및 개인 고객에게 항공편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토마스 플로르(Thomas Flohr)가 2004년에 설립한 비스타젯은 고객이 비행하는 시간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하고 항공기 보유와 관련된 책임 및 자산 위험을 부담시키지 않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했다. 비스타젯의 시그니처 프로그램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중거리 및 장거리 항공기를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항공편 시간 가입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비스타젯에 대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사진: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
관련사진: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

웹사이트: http://www.vistajet.com

연락처

VistaJet International
Jennifer Tyler
+44 (0) 203 617 3077
+44 (0) 7834 335505
이메일 보내기

Finsbury
James Leviton
+44 207 251 38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