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제작 회사 크리스피, 루루체체TV와 MOU 체결

뉴스 제공
크리스피
2018-03-30 14:00
서울--(뉴스와이어)--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주)크리스피(대표이사 손대균)가 루루체체TV(루피나, 체라)와 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루루체체TV는 아이들의 상황극으로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 반열에 오른 키즈 MCN 채널을 운영하여 1만2000명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로 루피나와 체라 두 자매가 얼리어답터인 아빠와 함께 재미있게 노는 공간(채널)이다.

두 자매가 아빠와 함께 엄마 몰래 게임도 하고, 야식을 먹기도 하고, 여행도 하며 장난감들도 함께 가지고 노는 모습들을 기록하며 운영하는 채널로 대중의 인기를 얻고 있다.

크리스피는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책벌레 고고의 이야기, 담장 너머 우주로 간 판다 왕등의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회사로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애니메이션을 KBS2를 통해 방영하였으며, 현재 MBN, 챔프, 애니맥스와 IPTV에서 방영 중이다.

해외에서는 중국의 아이치이에서 오픈 후 1주일 만에 100뷰 기록, 미국의 아마존 프라임, 몽골의 TV5, 인도의 Dish Tv, Videocon, D2h에서 각각 방영 중이다.

크리스피 손대균 대표는 “최신 트렌드를 상황극 놀이로 쉽게 풀어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하는 키즈 크리에이터 루루체체 TV와 컬래버레이션 진행시 시너지가 클 것으로 판단된다”며 “홍보대사 활동을 시작으로 다양한 키즈크리에이터 홍보대사와 함께 국내 애니메이션에 대한 관심을 널리 알려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홍보대사인 루루체체TV는 향후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관련하여 MD 상품에 대한 리뷰와 국내에서 진행되는 크리스피 전시회에 출동하여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애니메이션 제작회의에 참여 및 제작 과정을 체험하고 제작 실습도 경험해보는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실제 아이들이 즐거워할 수 있는 활동들을 함께 진행한다.

크리스피 개요

(주)크리스피(XrisP Inc.)는 2012년 7월 설립되었으며 애니메이션 및 캐릭터 사업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회사다. 자사 애니메이션 중 ‘롤러코스터보이, 노리’는 Fantasy Adverture Animation 장르의 52회X 11분 Full HD CGI 포맷으로 이탈리아 MONDO TV, 중국 Henan York, 뉴질랜드 POW Sound와 합작한 글로벌 애니메이션이다. 해당 작품은 2017년 3월 8일 수요일 5시 대한민국 KBS2TV 첫 방영을 필두로 2017년 중국, 2018년 유럽 전역으로 worldwide 방영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xrisp.com

연락처

크리스피
PR팀
박기훈 본부장
070-4035-0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