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28일 프로그램과 함께하는 ‘2018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 시작

건강한 체중감량 돕는 ‘유사나 28일 프로그램’ 출시 기념 28일 동안 다이어트 콘테스트 진행

유사나 28일 프로그램, 체중조절식품·식이섬유·단백질·종합비타민·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 보충 가능

건강과 체중감량 동시에 제공

2018-03-30 09: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김충훈)가 옷 차림이 가벼워지는 봄을 맞아 다이어트 콘테스트 ‘2018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를 30일(금)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봄이 시작됨과 동시에 옷 맵시와 건강을 위해 체중감량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달 초 유사나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에 맞춘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제공해 주는 ‘유사나 28일 프로그램’ 2종을 출시한 바 있으며, 신제품 홍보와 함께 건강한 체중감량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2018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를 마련했다.

‘2018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는 3월 30일(금) 시작하여 4월 27일(금)까지 28일 동안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건강하게 체중감량을 도와줄 유사나 건강 및 운동 가이드 교육과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또한 유사나는 챌린지 기간 28일 동안 참가자들의 지속적인 참여 독려를 위해 운동 프로그램 및 영양 정보 제공부터 각종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시상은 4월 27일(금)에 개인, 단체전 두 가지 부문으로 각 상위 5위까지 진행된다. 이번 ‘2018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유사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김충훈 지사장은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체중 조절을 위해서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중요하다”며 “유사나 대표 제품들로 엄선된 유사나 28일 프로그램과 함께 체중감량은 물론 영양까지 모두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사나 28일 프로그램은 체중조절식품과 더불어 식이섬유, 단백질, 종합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들로 엄선된 제품이다. 구성에 따라 체중조절식품과 필수 영양소 보충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28일 베이직 프로그램과 혈행개선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사나 베스트 옵티마이저 제품까지 추가된 28일 어드밴스드 프로그램으로 구분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로 더욱 새로워진 건강기능식품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선세이’ 등 2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장혜진 대리
070-4035-3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