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브이알, VR 헌팅 포차 ‘포차플레잉’에 나인솔루션 공급

전국 포차플레잉 매장에서 VR 게임 플레이 가능

뉴스 제공
나인브이알
2018-03-29 09:40
서울--(뉴스와이어)--나인브이알이 VR 헌팅 포차 ‘포차플레잉’에 ‘나인솔루션’을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

VR 헌팅 포차 ‘포차플레잉’은 충북대점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등 전국에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20대 사이에서 입소문 난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VR 게임, 터치 주문, 게임, 커뮤니티 등이 가능한 이색 공간이다.

나인브이알은 이와 관련해 포차플레잉의 손님들은 중앙에 있는 무대에서 원하는 VR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고 밝혔다.

‘나인솔루션’은 오락실용 VR 게임기 VRGO에도 공식 탑재된 솔루션이며 현존하는 모든 스팀 VR 콘텐츠를 지원한다. 기존의 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한 콘텐츠 구동 방식을 벗어나 간편한 터치 한 번으로 모든 콘텐츠를 실행하는 방식으로, 직원이 없어도 손님이 결제부터 플레이까지 방 안에서 모두 할 수 있다.

‘나인솔루션’은 HTC 바이브, 오큘러스 리프트, 삼성 오디세이 VR(Mixed Reality) 등 다양한 VR기기를 지원한다. 또한 나인브이알의 VR월드에서 제공되고 있는 가상 데이트, 교육 콘텐츠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솔루션에 대한 문의는 나인브이알로 하면 된다.

나인브이알 개요

나인브이알은 한국 VR 스타트업이다. 모바일용 VR 콘텐츠 서비스 VR월드를 서비스 하고 있으며, VR방 무인화 솔루션 개발사이다. VR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설민석 선생님과 함께하는 VR 역사 탐방 등 VR콘텐츠와 플랫폼을 함께 개발 및 서비스한다.

웹사이트: http://www.ninevr.com

연락처

나인브이알
기획팀
여동욱 팀장
1833-94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