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연맹, 청소년 지도자 힐링 프로젝트 ‘재충전 휴여행’ 참가자 모집

뉴스 제공
한국청소년연맹
2018-03-28 11:37
서울--(뉴스와이어)--한국청소년연맹이 전국 청소년 지도자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인 청소년 지도자 힐링 프로젝트 ‘재충전 휴(休)여행’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교보생명이 후원하고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실시된다.

이 프로젝트는 밤, 낮, 주말 없이 일하다 보니 정작 자기 자신에게는 소홀할 수밖에 없었던 전국의 청소년 지도자들에게 헌신적인 활동에 대한 격려와 휴식 및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여 청소년 활동에 더욱 매진할 수 있게 한다. 궁극적으로는 청소년들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고자 준비됐다.

여행 지역은 일본 홋카이도와 제주도이다. 5월 31일부터 6월 3일까지 3박 4일간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일원에서, 9월 중순 2회에 걸쳐 제주도에서 총 1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일정 자격을 갖춘 청소년 지도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4월 9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서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 요강 및 기타 세부 사항은 한국청소년연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 사업은 2017년도부터 청소년 지도자의 처우 개선 및 복지를 위해 시작되었으며 참가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연락처

한국청소년연맹
창의전략부
정필수 차장
02-2181-74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