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사회탐구 임정환 강사와 함께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사회탐구 특강 무료 지원, 책상 스탠드 등 수험생 학업 위한 다양한 선물 증정

4월 9일까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진행

뉴스 제공
디지털대성 코스닥 068930
2018-03-28 10:31
서울--(뉴스와이어)--통합 교육 기업 (주)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사회탐구 대표 임정환 강사와 함께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펼친다.

‘사탐은 임정환, 임정환을 드립니다’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청자 전원에게 임정환 강사의 생활과 윤리, 사회문화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국어 박광일 강사와 콜라보레이션해 제작한 사회탐구 공부 전략 영상도 공개한다.

또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임정환 강사의 이름을 딴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탐도, 사탕도 임정환’이란 의미로 참여자 전원에게 사탕을 증정한다. 그리고 임정환 강사의 강좌를 들으면 사회탐구 공부가 환해진다는 뜻을 담아 2019명을 추첨해 ‘임정환해짐’ 책상스탠드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임정환장’, ‘임정환청’ 등 이름을 활용한 재치 넘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9일까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기존 회원을 비롯해 고1부터 5수생까지의 수험생이라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은 임정환 선생님은 유쾌한 강의 속에서 명쾌하게 개념을 이해시킨다며 이러한 강좌 모토에 맞춘 재미있는 이벤트로 많은 수험생이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 홈페이지: http://www.mimacstudy.com

웹사이트: http://www.digitaldaesung.com

연락처

디지털대성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디지털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