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포스처피딕 탄생 68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코슬립수면클리닉의 수면 전문가와 함께 ‘포스처피딕 탄생 68주년 기념 클래스’ 개최

5월 6일까지 제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푸짐한 사은품 제공

뉴스 제공
씰리침대
2018-03-28 09:2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7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독자적인 스프링 기술인 ‘포스처피딕’의 탄생 68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씰리침대의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은 정형외과 의사들 및 수면전문가들과 협업해 개발한 혁신적인 스프링 기술이다. 자세(Posture)와 정형외과(Orthopedic)의 합성어로, 편안함과 탄탄한 지지력, 내구성 3가지 요소를 바탕으로 수면 시 어떤 자세로 자든 정형외과적으로 최적의 자세를 찾아줌으로써 최상의 수면 환경을 선사하는 씰리침대만의 차별화된 강점이다.

씰리침대는 이번 포스처피딕 탄생 6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27일 고객의 취향에 맞게 체험할 수 있는 씰리침대 주요 제품 라인을 고루 갖추고 있는 씰리침대 송파점에서 클래스를 실시했다. 수면과 매트리스의 상관관계를 이해하고 포스처피딕 스프링 기술에 대해 심도 있게 알아보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됐다.

수면전문가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스프링 기술인 만큼 이번 클래스에는 코슬립수면클리닉의 신홍범 대표원장이 함께 참여해 불면의 다양한 원인과 불필요한 뒤척임을 줄여주는 매트리스의 기능적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또 씰리침대의 포스처피딕 스프링 기술에 대해 바르게 이해하고, 참여자들이 실제 자신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코슬립수면클리닉 신홍범 원장은 “편안한 수면은 건강한 일상을 뒷받침해주는 중요한 삶의 일부다”며 “좋은 매트리스는 수면 시 불필요한 뒤척임을 감소시켜주기 때문에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중요 요소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클래스와 더불어 씰리침대는 5월 6일까지 매트리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함께 진행한다.

눈여겨볼 만한 제품으로는 옆 사람의 흔들림을 잡아주고 매트리스 기울임 방지에 탁월한 SRx®II 스프링을 국내 최초로 생산해 탑재한 4월 신제품 프레지던트(President)부터 갤로웨이 펌(Galloway Firm), 페론 플러쉬(Ferron Plush), 빅토리아(Victoria)가 있다. 해당 기간 동안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방수커버, 매트리스 클리닝 쿠폰, 호텔식 코튼베개, S250 프레임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씰리침대는 고객들이 씰리침대의 노하우가 집약된 ‘포스처피딕’ 기술을 좀 더 쉽게 이해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클래스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씰리침대만의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다양한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씰리침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판매처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aly.co.kr

연락처

씰리침대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수민 대리
070-4944-07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