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라인 홀딩스, 엑스트라 에어웨이즈 매각

뉴스 제공
XTRA Airways
2018-03-27 14:15
코럴 게이블즈,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어라인 홀딩스(AerLine Holdings)가 자사의 완전소유자회사인 엑스트라 에어웨이즈(XTRA Airways)의 매각 협상을 개시했다.

엑스트라 에어웨이즈는 보잉 737(Boeing 737) 항공기로 스포츠 팀, 록밴드, 푸에르토리코(Puerto Rico)를 포함한 카리브해 섬들의 구조항공, 미국 마리아나 제도(Mariana Islands) 사이판(Saipan)과 중국 사이를 오가는 정기 운항 서비스, 유럽 내 여행사들을 위한 서브서비스(sub-service), 미국국토안보부(U.S. 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를 위한 국외추방자를 수송하는 전세기를 운영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힐러리 클린턴(Hillary Clinton) 대통령후보 선거운동을 위해 고도로 맞춤화된 두 대의 이크제큐티브 737 항공기를 공급했다.

흠잡을 데 없는 안전운항 기록을 보유한 엑스트라 에어웨이즈는 정기운항 자격(미국 플래그)을 갖춘 소수의 전세기 항공사 중 하나로 유럽 내 비행자격 인증 및 미국과 중국 간 정기 운항과 관련해 양국으로부터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엑스트라 에어웨이즈 매각 결정 이후 당사의 737 항공기 8대 중 7대가 판매되었으며 2018년 5월말까지 당사 보유 항공기는 737 항공기 한 대로 축소유지된다. 프랭크 비스콘티(Frank Visconti) 엑스트라 에어웨이즈 CEO는 “새로운 소유주가 값비싼 임대나 오래된 기술장비에 대한 부담 없이 각자의 운영상의 필요에 맞게 항공기를 추가할 수 있도록 최적의 상태로 준비했다”며 “엑스트라 에어웨이즈는 명백한 대차대조표를 갖춘 신규 항공사 벤처를 설립하기에 완벽한 기반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에어라인 홀딩스는 회사와 직원 및 주주들에게 최선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매수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2018년 4월 말까지 선정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엑스트라 에어웨이즈(XTRA Airways) 개요

엑스트라 에어웨이즈(XTRA Airways)는 미주 전역에서 단체 항공 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31년 경력의 미국 상용 전세기 항공사다. 회사는 보잉737-400 및 737-800 항공기(Boeing 737-400 and 737-800) 등 최신 기종을 운영하며 미국의 모든 주요 항공사에 지정된 FAA Part 121 Flag 조항에 따라 인증받았다. 고객으로는 인센티브 그룹, 스포츠팀, 연예인, 시민단체, 학생 및 기타 그룹 등이 있다. 엑스트라 에어웨이즈는 플로리다 주 코럴 게이블즈(Coral Gables)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xtraairways.com) 참조, 또는 린델 뉴커크(Lyndelle Nieuwkerk)에 전화((305) 764-3200 및 이메일(lyndelle.nieuwkerk@xtraairways.com) 문의.

링크드인, 트위터, 페이스북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260058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xtraairways.com/

연락처

엑스트라 에어웨이즈(XTRA Airways)
린델 뉴커크(Lyndelle Nieuwkerk)
+1 305-764-3200
lyndelle.nieuwkerk@xtraairwa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