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대한피부과의사회 춘계학술대회 참가

전국 규모의 피부과 전문의 학술대회서 부스로 참가

셀퓨전씨의 병의원 전용제품 선보여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8-03-27 08:00
서울--(뉴스와이어)--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가 24일부터 25일까지 열린 제20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춘계학술대회 부스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제20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춘계 학술대회는 전국 피부과 전문의들이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로 약 1000여명의 전문의를 비롯해 약 100개 업체가 참가한 전국 대규모 정기 학술대회다.

이번 춘계학술대회에서 셀퓨전씨는 학회가 열리는 동안 자사의 병의원 전용제품인 ‘셀퓨전씨 엑스퍼트’의 퍼펙트쉴드, 더마제니스, 배리덤, 액트리캄 등 주요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및 브랜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여기에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배리덤 드라이 레스큐 크림’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준비 수량이 조기 소진되는 한편, 추첨을 통해 배리덤 본품 4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피부장벽기능을 강화하는 보습제의 조건>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최응호 교수의 강연에서 ‘배리덤 드라이레스큐 크림과 로션’의 조성 및 효능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셀퓨전씨는 이번 학술대회에 참가한 많은 분들이 문제적 피부의 안전한 치유와 효과적 개선을 위한 전문 솔루션인 셀퓨전씨 엑스퍼트 라인을 경험하고 그 전문성과 제품력에 대해 호평하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셀퓨전씨의 전문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커뮤니크
안성윤 과장
02-788-7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