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테크닉스, ‘NMF 미라클 팩트’ CJ오쇼핑 완판 기념 앵콜 방송 실시

10일 론칭 방송서 15분 만에 5000세트 판매 기록… 여유 물량까지 전량 매진

27일 오전 9시 25분 론칭 방송 완판 기념 2차 방송 실시

NMF 성분 및 특수 퍼프로 피부 밀착력 높이는 액상형 ‘수분크림 팩트’

뉴스 제공
리얼테크닉
2018-03-23 08: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27일 오전 9시 25분 CJ 오쇼핑에서 ‘NMF 미라클 팩트’의 2차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

10일 CJ오쇼핑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첫 선을 보인 리얼테크닉스 NMF 미라클 팩트는 방송 시작 15분만에 5000세트의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추후 방송을 위해 확보한 여유 물량까지 모두 매진하는 실적을 냈다.

이번 방송은 스타 쇼호스트 동지현과 가수 알렉스가 공동 진행하는 CJ 오쇼핑 인기 뷰티 프로그램 ‘동가게’를 통해 특별 세트로 선보인다. 일명 ‘미라클팩트 333세트’로 NMF 미라클 팩트 본품 3개와 리필 3개, 메이크업 브러쉬 1종(파운데이션 브러쉬, 아이쉐도우 브러쉬, 파우더 멀티 브러쉬) 구성이다. 또한 피부 톤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체험용 제품을 21호와 23호 1개씩 제공한다.

NMF 미라클 팩트는 피부 수분량을 조절하는 NMF(천연 보습 인자) 성분을 함유해 촉촉함을 선사하고 밀착감이 뛰어난 ‘하이드로 미라클 퍼프’가 내장되어 누구나 전문가처럼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쿠션 팩트 형태지만 마치 수분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특장점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한 것으로 보인다.

리얼테크닉스는 첫 론칭 방송에서 예상 판매 목표를 뛰어넘는 이례적인 반응과 방송이 끝난 직후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는 등 고객 분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긴급 물량을 공수해 2차 방송을 편성하게 됐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NMF 미라클 팩트의 뛰어난 제품력을 체험하시길 바라며 앞으로 메이크업 툴 브랜드를 넘어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리얼테크닉스는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로 스펀지, 퍼프 및 브러쉬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메이크업 도구 시장 저변 확대를 이끌고 있다. 올리브영 단독 입점을 시작으로 홈쇼핑 및 온라인 몰, 면세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 진출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높이고 있다.

연락처

리얼테크닉 홍보대행
더피알
이애리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