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더모코스메틱 W.피부연구소, ‘스탑에이징 펩타이드 에센스’ 출시

2018-03-23 09:30
서울--(뉴스와이어)--제이앤제이코퍼레이션즈가 유통하는 한국형 더모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W.피부연구소는 23일 ‘스탑에이징 펩타이드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탑에이징 펩타이드 에센스’는 20대 이상의 피부를 위해 탄력에 초점을 맞춰 출시한 제품으로 프랑스산 보르피린 뿐만 아니라 단백질의 기본 구성단위인 아미노산이 2~50개로 이루어져 있는 펩타이드를 7가지 넣은 에센스다.

이 제품은 식약처 인증 주름 개선, 미백 이중기능성 제품으로 꾸준히 바를 시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히알루론산을 넣어 수분 공급과 보습까지 줄 수 있다.

W.피부연구소는 ‘스탑에이징 펩타이드 에센스’는 도포시 미세 버블 캡슐이 올라오는 제형으로, 영양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얼굴 뿐 아니라 목, 손등 등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도포 후 버블이 올라오면 가볍게 두드리며 흡수시켜주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또한 W.피부연구소는 보르피린이 공기와 접촉 시 빠르게 산화하는 성분이기 때문에 에어리스 용기를 사용했다며 해당 제품은 주름 개선, 미백, 보습이 되는 제품으로 간편하고 효율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W.피부연구소는 ’히알루론산 토너’와 ‘온천수 테라피 미스트’를 선보인 데 이어 ‘스탑에이징 펩타이드 에센스’를 출시하며 모든 사람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로써 더욱 성장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제이앤제이코퍼레이션즈 개요

j&j 코퍼레이션즈는 2009년부터 화장품 수입·유통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2013년에는 프랑스 유기농 브랜드를 전문으로 수입·유통하고 있다.

W.피부연구소: http://W-Skinlab.com

연락처

J&J코퍼레이션즈
최지혜
070-5015-3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