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숲의요정 페어리루’ 생크림 케이크 출시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8-03-22 10:04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대표 구창근)이 운영하는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대세 애니메이션 ‘숲의요정 페어리루’를 활용한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

뚜레쥬르가 이번에 선보이는 ‘블루밍 리프’ 케이크는 촉촉한 화이트 시트 사이에 딸기를 졸여 만든 달콤한 콩피와 딸기맛 생크림을 샌드한 케이크다. 케이크 위에 인기 캐릭터인 주인공 ‘리프’ 피규어를 올려 리프가 꽃에서 태어나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무엇보다 신선한 생크림으로 만들어 달콤하고 고소해 아이들이 먹기 좋다.

케이크 위에 있는 숲의요정 페어리루 열쇠 장난감은 줄을 연결하면 목걸이로 활용할 수 있고, 케이크 입체 받침은 조각 케이크 모양으로 오려 종이 만들기를 할 수 있는 놀이판으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숲의요정 페어리루’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완구사 ‘SEGA TOYS’와 글로벌 캐릭터 산업을 선도하는 ‘SANRIO’가 공동 개발한 작품으로, 지난해 국내 첫 방송 후 여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뚜레쥬르는 지난해 12월 신비한 세계 리틀 페어리루를 배경으로 친구들의 소중함과 꿈을 위해 성장하는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디자인을 적용한 케이크를 선보인 바 있다.

CJ푸드빌은 봄처럼 화사한 ‘블루밍 리프’는 특히 생크림으로 만든 캐릭터 케이크라 엄마와 아이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커뮤니케이션팀
신효정 과장
02-6740-46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