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카스타드 모델로 스타 셰프 최현석 발탁

뉴스 제공
롯데제과 코스피 280360
2018-03-22 09:21
서울--(뉴스와이어)--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스테디셀러인 ‘카스타드’의 광고 모델로 스타 셰프 최현석을 발탁했다.

인기 셰프를 ‘카스타드’ 모델로 발탁한 것은 2016년 샘킴에 이어 두 번째다. 롯데제과가 유명 셰프를 모델로 내세우는 것은 ’카스타드’가 가지고 있는 ‘안전한 제품’이라는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함이다. 이는 ‘카스타드’가 국내에서 생산하는 안전한 먹거리의 대표 제품으로 인식되어 왔기 때문이다. ‘카스타드’는 1989년 출시 이후 29년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매년 400억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효자 상품이다.

광고 영상에서 최현석 셰프는 ‘아빠의 마음으로 영양을 생각하고 셰프의 마음으로 맛을 고민한 아이들의 최고 간식’이라고 강조하며 추천 간식으로 ‘카스타드’를 권했다. 또한 최현석 셰프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만들어 볼 수 있는 다양한 ‘카스타드’ 요리법을 소개한다. 총 4편으로 제작된 광고 영상은 롯데제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소개된다. 롯데제과는 최현석 셰프의 사진을 제품 패키지에도 삽입했다.

롯데제과는 향후 최현석 셰프를 내세워 레시피 공모 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f.co.kr

연락처

롯데제과
홍보팀
김성민 책임(과장)
02-2670-641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