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성피티의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합격공식’ 출간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수험서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8-03-21 10:22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성피티의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합격공식’을 출간했다.

2015년을 기점으로 생활체육지도자 3급이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으로 명칭이 변경되면서 자격 종목의 세분화, 시험제도의 변경 등 대대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이전과 다르게 필기시험을 먼저 치르는 방식으로 순서가 변경되면서 필기시험은 실기 및 구술시험을 보기 위한 하나의 관문이 되었으며 해가 갈수록 그 난이도가 점점 올라가고 있다. 하지만 유망 자격증으로 꼽히는 스포츠지도사에 대한 시험 열정은 난이도와 관계없이 상승세를 타고 있다.

‘성피티의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합격공식(2018년 시험 대비)’은 운동 관련 비전공자 및 일반인들을 위해 이해하기 쉽게 내용을 정리한 필기 수험서다. 저자가 운영하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보디빌딩 아카데미를 찾는 사람들의 90% 이상은 체육 비전공자들이며 순수하게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다.

저자는 이들이 필요 이상으로 많은 것들을 공부하느라 시간을 허비하지 않도록 핵심 요점 위주로 정리한 ‘성피티의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합격공식’ 개정판을 출간하였다. 기출 문제와 꼭 알아야 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알차게 책을 구성하였다.

‘성피티의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합격공식’은 바쁜 현대인들이 적은 시간을 활용해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여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도록 실현하였기 때문에 개정판을 출간할 때마다 매년 베스트셀러가 되는 것으로 풀이된다.

2018년에 시행되는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필기시험은 5월 12일에 치러지며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는 5월 31일로 5월 한 달 안에 필기시험에 대한 모든 것들이 이루어진다.

‘성피티의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합격공식’ 본문 내 초록색으로 표시된 부분들은 모두 한 번 이상씩 기출된 내용들이다. 이를 중점적으로 공부한다면 보다 효율적인 학습 성과를 이뤄낼 수 있다. 스포츠지도사를 준비하는 모든 응시생들이 ‘성피티의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합격공식’을 통해 필기시험에 합격하여 현장 지도사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성피티의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합격공식’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황소라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