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튜이트의 개방형 플랫폼 전략, 퀵북스 온라인 어카운턴트 사용자의 고객 대응 수준 향상시켜

회계 전문가들, 퀵북스를 쓰지 않는 고객들을 포함한 모든 고객들을 QBOA 안에서 조직 및 관리 가능

뉴스 제공
Intuit Inc.
2018-03-20 12:00
마운틴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튜이트(Intuit)(나스닥:INTU)가 회계 전문가들이 퀵북스 온라인 어카운턴트(QuickBooks Online Accountant(QBOA))를 통해 제품 내에서 퀵북스를 사용하지 않는 고객들을 포함해 모든 고객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고 19일 발표했다.

인튜이트는 회계 중심 솔루션 생태계 전반에 걸친 원활한 통합을 위한 개방형 플랫폼 접근 방식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제 미국, 캐나다,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남아프리카, 프랑스의 QBOA 사용자들은 이 혁신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계사들은 QBOA를 이용하여 통합된 단일 제품 안에서 고객 정보, 메모 및 세부 사항을 조직 및 열람할 수 있으므로 업무가 간편해지고 마감을 놓치거나 업무가 복잡해지는 일을 피할 수 있다.

인튜이트의 소기업 및 자영업 그룹의 회계사 부문 총괄 리치 프리스(Rich Preece)는 “새로운 기능을 갖춘 QBOA는 계속 발전해나가고 있으며 QBOA를 통해 회계 및 세무 전문가들은 어떤 회계 제품이나 스프레드시트 툴을 사용하는지에 관계 없이 모든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게 됐다”며 “우리는 파트너의 고객들이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에 상관없이 우리가 만든 개방형 플랫폼 전략이 지속적으로 가치를 제공하면서 모든 회계 파트너들의 업무 관리 요구에 부응하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QBOA의 개선은 인튜이트의 개방형 플랫폼 접근 방식이 다양한 솔루션들의 완벽한 작동을 보장할 뿐 아니라 소기업 및 자영업 고객들의 사업 성장을 돕고자 하는 회계 및 세무 전문가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 및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또 다른 증거다.

QBOA 사용자는 퀵북스를 사용하지 않는 고객들을 두 가지 방법으로 추가할 수 있다. 첫 번째 방법은, QBOA 홈페이지의 ‘고객 추가(Add client)’ 버튼을 클릭하고 고객의 연락처를 입력한 후 ‘당장 등록하지는 않음(no subscription right now)’을 선택하는 것이다. 두 번째 방법은 ‘빠른 추가(Quick add)’를 선택하는 것인데 이 방법을 쓸 경우 회계사는 퀵북스를 사용하지 않는 고객들을 클릭 세 번으로 추가할 수 있으며 동시에 그 고객을 관리하기 위한 작업 흐름을 생성할 수 있다. 회계사는 QBOA 안에서 ‘작업(Work)’ 탭을 클릭하고 ‘프로젝트 생성(Create project)’ 또는 ‘고객 요청 생성(Create client request)’을 선택한 후 ‘새로 추가(+Add new)’를 클릭해 새로운 프로젝트나 고객의 요구를 생성할 수 있다. 새로운 고객 관련 업무를 회계사의 업무 관리 대시보드에 추가할 경우 회사는 고객의 업무에 즉시 관여하면서 관리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퀵북스를 사용하지 않는 고객을 QBOA 고객 목록에 추가하고 나면 회계사는 퀵북스 온라인 고객들을 관리할 때와 동일한 방식으로 그 고객과 관련된 메모를 추가하고 프로젝트와 업무를 할당 및 추적할 수 있다. 또한 회계사는 그 고객에게 QBOA를 통해 은행보고서 같은 원천 문서를 요청하고 QBOA 내에 그 문서를 저장할 수 있다.

그 결과 QBOA 고객 대시보드 안에 완벽한 고객 목록이 만들어지므로 회계 전문가들은 한 곳에서 누락 없이 관련 업무를 추적, 관찰, 실행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quickbooks.intuit.com/accountants/online/ 참조.

인튜이트(Intuit) 개요

인튜이트는 전세계의 번영을 위해 노력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인튜이트의 터보택스(TurboTax), 퀵북스(QuickBooks), 민트(Mint), 터보(Turbo) 같은 글로벌 제품 및 플랫폼은 고객, 자영업자, 소기업이 재무 환경 개선을 통해 최소한의 작업으로 보다 많은 수익을 올리면서 자신감 있게 업무를 진행하고 결정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인튜이트는 혁신적인 재무 관리 솔루션 생태계를 통해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세계 파트너들과 4600만명의 고객들이 번영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인튜이트와 브랜드에 대한 최신 뉴스와 자세한 정보는 Intuit.com 또는 페이스북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1900519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tuit.com/

연락처

인튜이트(Intuit Inc.)
민디 킹(Mindy King)
+1 214-387-2244
mindy_king@intuit.com

액세스 커뮤니케이션즈(Access Communications)
젠 가르시아(Jen Garcia)
+1 415-844-6244
jeng@accesstheagenc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