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명품 쇼핑몰 이탈리스트, 최대 80% 세일 프로모션 실시

WOMEN & MEN FW17/18 명품 아이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

2017 이탈리스트 한국 소비자 브랜드 구매 순위 공개

뉴스 제공
이탈리스트
2018-03-20 10:00
로스앤젤레스--(뉴스와이어)--고가 이태리 명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자 패션 스타트업인 이탈리스트(italist)가 FW17/18 세일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일에서는 크리스찬 루부탱, 발레시아가, 스텔라 맥카트니, 베르사체 부터 지방시, 발렌티노, 버버리, 펜디, 프라다까지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탈리스트는 이태리 현지 부티크 스토어에서 파트너들이 직접 등록하는 최신 정품을 판매하는 시스템인 만큼 다른 명품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최신 리미티드 에디션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독보적인 장점이다.

세일 기한은 재고 소진 시까지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시 판매되므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이나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서둘러야 한다.

가장 빨리 트렌디한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어 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소화할 수 있는 이탈리스트는 신규 아이템이 가장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온라인 쇼핑몰이며, 덕분에 2017년 동안 한국 방문자 수가 전년 대비 29% 상승했다.

한편 이탈리스트는 한국 소비자들이 주로 구매하는 브랜드 순위도 공개했다. 한국 소비자의 경우 2017년 하반기 6개 브랜드(Herno, Moncler, Isabel Marant, Stone Island, Brunello Cucinelli, D&C)의 구매 비중이 급격히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탈리스트는 프랑스 럭셔리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글로벌 탑 패션 브랜드와 유명 디자이너 아이템까지 일부 이탈리아 부티크에서만 독점으로 판매하는 고가 캡슐 컬렉션에서 2018 S/S 최근 컬렉션을 포함해 총 12만개에 가까운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탈리스트 개요

이탈리스트는 하이엔드 상품을 적절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빠르게 성장 중인 글로벌 리더로서 이태리 럭셔리 멀티 브랜드 전문 세계 최초의 온라인 이커머스 마켓플레이스 쇼핑몰이다.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있으며, CEO는 Diego Abba이다. 현재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상품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2015년 2월 창업 이후 2018년 2월 현재까지 60배 이상의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italist.com?utm_source=newswire&utm_medium=...
공식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italist_official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italistofficial
공식 트위터: http://twitter.com/italistofficial

웹사이트: https://www.italist.com/en/

연락처

이탈리스트
한국 홍보 담당
Tina Hsu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