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다20 안산고잔점, 다이어트 캠페인 실시

PT 샵에서 3월 -1KG당 1만원 현금 지급하는 다이어트 캠페인 실시

뉴스 제공
야다20 안산고잔점
2018-03-19 08:00
경기 안산--(뉴스와이어)--단원구 고잔동에 위치한 안산PT·EMS 트레이닝 전문점 야다20 안산고잔점이 6월 30일까지 등록한 회원이 1KG 감량할 때마다 현금 1만원을 증정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일부터 시작한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은 ‘현금 받고 다이어트 하세요 -1kg당 만원 지급’으로 매월 초 인바디를 통해 측정한 몸무게와 매월 말 측정한 몸무게를 비교하여 감량 여부를 확인한다. 참여 조건은 안산고잔점에 등록하면 되며 1KG 살을 뺄 때마다 1만원 현금으로 보상받는다. 매월 최대 30만원까지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이규석 실장은 “여름에 맵시 있는 옷과 비키니를 입으려면 이번 기회에 참여해 건강과 자신감을 되 찾기를 바란다”며 “특히 저희 매장이 제공하는 EMS 트레이닝과 개인PT를 병행하면 1시간 운동으로 12시간 운동한 효과가 있어 속성 다이어트에 적합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EMS 트레이닝은 연예인들이 많이 하는 운동으로 전기 자극이 되는 특수 슈트를 입고 운동하는 것을 말하며 전기 자극을 통해 근섬유까지 운동을 하게 됨으로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운동효과를 볼 수 있는 운동법이다.

한편 야다20 안산고잔점은 EMS 트레이닝과 1:1 PT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참여 신청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전문트레이너가 설계한 무료운동 프로그램과 무료식단관리 상담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 자세한 내용은 야다20 안산고잔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참여 신청: http://yada20.modoo.at/?link=aeflnxar&mode=write

웹사이트: https://yada20.modoo.at/

연락처

야다20 안산고잔점
안정일 실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