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기업 XYZ,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에 저소득층 10대 소녀 위한 슈퍼보습 화장품 전달

2018-03-16 16:30
인천--(뉴스와이어)--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16일 신개념 고효능 화장품 XYZ와 쉐어앤케어가 함께 진행한 10대 청소년들의 아름다움을 위한 캠페인 물품 전달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세상이 더 아름다워지도록’이라는 슬로건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기초화장품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10대 소녀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결과 페이스북에 좋아요 3만7000여건, 공유 2100여건의 참여를 통해 총 83만명에게 노출되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과 동참 속에 기부목표를 2주만에 조기 달성했다.

XYZ는 3중 슈퍼보습 성분, 세라크라운이 함유된 보습라인 제품 2종류(젤토너, 에멀전)와 민감한 10대 소녀들의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베이스메이크업 제품 2종류(비비쿠션, 선쿠션)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를 통해 수혜자들에게 전달했다.

세라크라운은 XYZ 피부과학연구소에서 개발한 독보적인 보습성분으로 기존 세라마이드보다 더욱 촉촉한 수분활력과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XYZ는 이 성분을 세계화장품원료사전(ICID)에 등재, 전세계적으로 화장품 제조 원천기술을 인정받았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저소득층 소녀들이 xyz화장품을 통해 어린 시절 자신의 좋은 피부를 더 아름답게 지켜나가길 바란다며 아름다운 나눔해주신 xyz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개요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1994년에 설립되어 소년소녀가장과 한부모가정을 돕는 결연, 청소년 급식비(석식), 아동심리상담, 주거환경개선, 긴급 생계·의료비, 저소득 홀몸어르신을 돕는 무료급식, 시설운영지원 사업(아동, 장애인, 노인) 등 작지만 다양하고 투명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단체다.

웹사이트: http://networks.or.kr/

연락처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사업팀
조용국 차장
032-502-76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