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봄 맞이 차량 관리 캠페인’ 선보여

3월 31일까지 전국 220개 보쉬카서비스에서 차량 무상 점검 및 페이스북 응모 이벤트 개최

봄철 미세먼지, 황사 급증 시 에어컨·히터 필터 점검 필수… 황사 급증 시기에는 점검 및 교체 빈도 수 높여야

미세먼지·악취·유해가스 차단하는 보쉬 활성탄 캐빈 필터로 탑승자 호흡기 건강 및 에어컨·히터 시스템 보호

용인--(뉴스와이어)--기술 및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급 기업 보쉬의 한국 내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봄철 더욱 급증하는 미세먼지와 황사를 대비하여 3월 31일(토)까지 ‘봄 맞이 차량 관리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미세먼지와 황사가 급증하는 봄철을 맞이하여 자칫 소홀하기 쉬운 에어컨/히터 필터(캐빈 필터) 점검의 중요성을 알리고 차량 무상 점검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도모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220개 보쉬카서비스(BCS)에서 차량 점검 후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페이스북 페이지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보쉬카서비스에서 차량 점검 후 점검 인증 사진과 함께 방문한 보쉬카서비스 지점 및 방문 일자를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38만원 상당의 고급 차량용 블랙박스를 제공한다.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된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보쉬의 활성탄 캐빈 필터를 제공한다.

한편 11번가에서는 보쉬의 활성탄 캐빈 필터와 엔진 오일의 불순물을 제거하는 오일 필터, 엔진 내부에 깨끗한 공기를 공급하는 에어 필터 등 보쉬 필터 3종과 엔진 오일, 보쉬카서비스의 공임이 포함된 ‘보쉬박스’를 판매하고 있다. 보쉬박스를 구매할 경우에는 차종별 최대 35% 할인된 금액으로 필수 소모품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교체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보쉬박스 구매 및 보쉬카서비스 점검 후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면 특별 혜택은 물론 추가 경품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4월 6일(금)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계 최대 독립 정비 체인 중 하나인 보쉬카서비스는 에어컨/히터 필터의 수명이 다하면 차량 실내로 유입되는 외부의 꽃가루, 매연, 미세먼지 등의 유해물질을 제대로 거르지 못해 악취는 물론 곰팡이가 번식하여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는 등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밝혔다.

따라서 1만~1만5천km 운행 후 에어컨/히터 필터를 교체하거나 엔진 오일처럼 계절이 바뀔 때마다 점검할 것을 권장한다. 특히 미세먼지나 황사가 급증하는 계절에는 공기질이 4배 이상 나빠지므로 에어컨/히터 필터 상태 점검 및 교체 빈도수를 높여 주는 것이 매우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또한 필터를 선택할 때는 여과 성능은 물론 OIT(Octylisothiazolinone, 옥타이리소시아콜론) 성분 등 인체에 해를 줄 수 있는 인위적인 화학약품 등이 추가되었는지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설명한다.

한국 내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에어컨/히터용 활성탄 캐빈 필터는 자동차 실내로 들어오는 공기 내 불순물을 깨끗하게 여과하여 탑승자의 호흡기 건강과 차량 에어컨 및 히터 시스템을 보호하는 탁월한 역할을 한다.

또한 세계 최초로 자동차 에어 필터를 개발한 독일 프로이덴버그(Freudenberg)의 고효율 원단을 적용한 최고급 여과지로 설계되어 외부의 초미세먼지를 90% 이상, 미세먼지를 99% 이상 걸러 주는 탁월한 여과 성능을 제공한다. 여과지에 활성탄(숯) 층이 결합되어 여과지의 먼지 제거 기능과 함께 악취와 유해가스를 제거해 주는 역할도 한다. 보쉬 활성탄 캐빈 필터는 별도의 인위적인 화학 약품이나 인체에 해를 끼칠 수 있는 OIT 성분이 없는 청정 필터로도 잘 알려져 있다.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개요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AA)는 전 세계 애프터마켓에 차량 진단 장비 및 정비 장치와 승용차 및 상업용 차량을 위한 부품 및 정비 솔루션에 이르는 광범위한 차량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쉬의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OE 제품은 물론, 보쉬가 직접 개발 및 제조한 애프터마켓 제품 및 서비스가 포함된다. 또한 150개국의 18000명이 넘는 직원들이 전세계 물류 네트워크를 통해 65만여종의 부품이 고객에게 신속히 도착할 수 있도록 일하고 있다. 자동차 서비스 솔루션(AS)을 통해 테스트 및 정비 기술, 진단 소프트웨어, 서비스 교육 및 정보 서비스를 세계 최대 독립 체인 중 하나인 보쉬카서비스(BCS) 네트워크에 제공하고 있으며, 전세계 약 17000개의 보쉬카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boschaa.kr

웹사이트: http://www.boschaftermarket.com

연락처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홍보대행
PR인사이트
조인욱
02-734-2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