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미국 ‘컨슈머랩’ 선정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5번째 1위 달성

세계적인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2018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선정

2013년 첫 1위 선정 이후 5번째로 우수한 제품력과 높은 소비자 만족도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증명

2018-03-15 10: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김충훈)가 미국의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ConsumerLab.com)’이 주관한 설문조사에서 ‘2018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에 선정, 올해로 5번째 1위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세계적인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은 매년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직접판매, 식료품, 제약 등 각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는 지난해 11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약 200여개의 브랜드와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1만1000여명의 소비자가 설문에 참여했다.

유사나는 2013년 첫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를 시작으로 2015년, 2016년, 2017년, 2018년 올해까지 1위에만 무려 총 5번째 선정되었다. 올해 역시 직접판매 부문의 치열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유사나는 우수한 제품 품질을 바탕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하며 당당히 직접판매 부문 1위에 올라섰다. 이로써 유사나는 명실상부 세계적인 웰니스 기업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유사나가 올해로 5번째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에 선정되어 매우 영광이며 항상 자부심을 느낀다며 이는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유사나의 열정에 대한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유사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제품 연구 개발과 제조에 끊임없이 투자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유사나는 2월 브랜드 핵심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셀라비브(CELAVIVE)’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유사나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 ‘헬스팩’과 ‘셀라비브’ 등 주요 제품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 이어 한국 시장에서도 브랜드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로 더욱 새로워진 건강기능식품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선세이’ 등 2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장혜진 대리
070-4035-3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