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Cut, 프린트룸과 팹랩 기능 탑재된 버전 18.0 출시

교육용·전문가용 서비스 및 상용 고객들은 특수 프린팅과 3D 프린팅 기능 활용 가능

뉴스 제공
PaperCut Software
2018-03-14 14:31
멜버른--(뉴스와이어)--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인 PaperCut이 PaperCut MF v18.0 소프트웨어의 정식 출시(general availability)를 발표했다.

제품은 특수제작 프린팅과 3D 프린팅 기능을 하나로 합쳐 사용하기 쉽고 단일화된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관리자 및 운영자는 모든 특수 기능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새로 추가된 작업전표(Job Ticketing) 작성 능력을 통해 PaperCut의 강력한 비용 관리, 보안, 사용자 인식 기능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 버전은 교육기관 및 법률기관, 지방 정부, 일반 기업 및 병원 내에 위치한 프린트룸 및 팹랩(fab lab)을 PaperCut의 프린트 관리 시스템과 연결한다. 운영자는 작업전표 기능을 통해 레이저 커팅 및 프로토타입 생산과 같은 특수 프린팅, 3D 프린팅 작업 신청을 접수할 수 있다. 생산 프로세스를 통해 각 작업을 추적하는 한편 작업을 신청한 사용자와 진행 상태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PaperCut 공동 창립자인 크리스 댄스(Chris Dance) CEO는 “이때까지는 프린트룸, 3D 팹랩 등 고객사가 보유한 일반 프린팅, 특수 프린팅 솔루션과의 연결성이 부족해 시간과 비용이 소모되는 부담이 있었다”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객사의 특수 프린팅 제어, 보안, 결제 옵션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간소화된 솔루션을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기능들은 개인이 일반 사무용 프린팅을 관리하는 소프트웨어 기능과 동일하다. 따라서 사용자는 프린팅 요청을 위해 각각의 프로파일을 셋업하거나 재승인할 필요가 없다. 또한 진행 상태를 추적하거나 각종 질문, 최신 변경 사항을 운영자에게 알리지 않아도 된다. 이를 통해 운영자는 수작업으로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종종 오래 걸리는 프로세스 관리에 투입하는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 운영자는 이렇게 절약된 시간을 고객에 대한 고품질 제품 공급과 서비스 제공에 투입할 수 있게 된다.

기존의 경우 각 기관들은 특수 프린팅을 할 때 작업 생성과 관리를 위한 효과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옵션이 부족했다. 따라서 시간이 오래 걸리는 수작업 방식을 통해 추적과 관리를 진행하거나 작업 범위가 한정되면서도 가격은 비싼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구매해야 했다.

앤디 슬라웨스키(Andy Slawetsky) Industry Analysts 대표는 “특수 프린팅 작업에 대한 니즈는 특히 대학교를 중심으로 증가하는 추세에 있다”며 “5년전만 해도 이런 시장은 거의 존재하지 않았지만 통합된 기능 하에서 작업 관리와 추적을 진행하는 솔루션이 크게 부족했기 때문에 수요는 계속 급증하게 됐다”고 말했다.

통합성과 워크플로우 효율성을 향상시킨 v18.0의 기타 장점은 다음과 같다. △프린트룸을 위한 소프트웨어 패키지 추가 구매 필요성 감소 △고객의 개인용, 회사용, 모바일 기기의 모든 문서 형식과 폰트 지원 △기존에 고객이 획득한 사용자 허가와 계정 환경을 활용해 작업에 대한 비용 청구가 언제든지 가능 △간소화된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최종 사용자가 프린트룸이나 3D 작업 등록 가능 △프린트룸 고객이 즐겨 사용하는 기술에 개인화 기능을 더해 운영자와 고객간 커뮤니케이션, 주문 진행에 대한 지속적인 업데이트 가능

벤더 중립적인 PaperCut의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있는 PaperCut MF v18.0의 추가적인 임베디드 솔루션과 업데이트는 광범위한 다기능(MFD) 기기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제조사 기술 발전에 맞춰 플랫폼 역시 지속적으로 작동할 수 있게 한다. 호환성 및 제품 사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곳에 게재된 출시 설명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시 정보

PaperCut MF v18.0은 기존의 고객사 및 파트너사는 물론 잠재적 고객들을 대상으로 판매 중이다. 라이선스 가격은 프린트룸당 기본형 제품 1개의 가격이 적용되며, 교육기관 및 기업 고객은 PaperCut 기능 일부에 한해 균일가로 이용 가능하다.

PaperCut Software 개요

전세계 직장들은 프린팅 비용과 관리에 따르는 복잡성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 PaperCut은 기업마다 각기 다른 이 같은 문제를 일거에 해결한다. 1998년 창립된 PaperCut은 현재까지 175개구 5000만 사용자들이 수조 페이지에 이르는 종이를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IT 관리자들은 PaperCut 제품을 프린팅 환경에 도입함으로써 좀처럼 해소되지 않는 프린팅 관련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PaperCut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PaperCut MF와 PaperCut NG는 크로스 플랫폼 형태의 벤더 중립형으로 모든 프린터와 운영 시스템에서 작동 가능하다. 또한 이들 솔루션은 모빌리티 프린팅, 보안 프린트 출력, 풍부한 보고 툴 등 획기적인 기술들이 탑재되어 있다. 각 기업들은 규모에 관계 없이 관리성, 보안성, 비용 절감성, 친환경성의 PaperCut 솔루션이 제공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papercut.com

연락처

PaperCut Software
10Fold Communications for PaperCut
Morgann Dulle
+1 (479) 586-137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PaperCut Software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