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 출시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18-03-14 09:13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입술에 강렬한 컬러가 자석처럼 완벽하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지속되는 립 틴트 ‘코드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인 코드에서 이번에 선보인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은 마치 자석과도 같은 밀착력을 가진 타투-래스팅 틴트 제품이다. 입술에 촉촉하게 발리며 발린 후에는 셋팅 폴리머가 입술에 도포되면서 묻어남 없이 빠르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투래스팅 효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첫 발색 그대로 립 메이크업이 또렷하게 유지된다.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의 어플리케이터는 엣지 팁과 쿠션 팁이 함께 내장되어 있어 메이크업 트렌드에 따른 완벽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입술 구조를 고려해 고안된 마름모 꼴의 엣지 팁은 만년필 펜촉을 닮아 립 라인까지 정교하고 꼼꼼하게 표현하고, 쿠션 팁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은 마이너스 레드, 플러스 오렌지, 플러스 로지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마이너스’ 컬러는 쿨톤 피부에 적합한 컬러로, ‘플러스’ 컬러는 웜톤 피부에 적합한 컬러로 개발되어 피부톤에 알맞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각 컬러에는 고농축 잉크 베이스가 함유되어 선명한 컬러로 다양한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을 포함한 코드 전 제품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 올리브영 온라인몰, 네이쳐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 : 5호수, 1만5천원)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02-6924-6196
이메일 보내기